아크메드라비, 겨울 컬렉션 전용 상품 론칭…국내 시장 공략

스트릿웨어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가 겨울 신규 컬렉션 론칭과 함께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크메드라비는 세븐틴 호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가을 컬렉션에 이어 2024년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호시의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것이 특징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움을 균형미 있게 담아냈다.
아크메드라비는 이번 컬렉션 론칭과 함께 국내 온∙오프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는 등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반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모자 등 총 5종을, 오프라인 전용 상품으로 반팔 티셔츠와 셋업을 출시한다. 또한 오프라인 한정판 상품인 커넥트 로고 셋업은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셋업 상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브랜드 측은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을 통해 다양한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세븐틴 호시와 함께한 ‘SENSE OF BALANCE’ 컬렉션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상품이라는 희소성은 물론 프로모션을 통한 가격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밀레니엄 라이프와 스타일을 브랜드만의 방식을 통해 표현하여 M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스트릿웨어 브랜드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전개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 '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아리바이오, ‘경두개 음향진동자극’ 인지기능개선 결과 국제학술지 발표
-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제25대 이지열 병원장 취임식 성료
- “국민 80%, 치매 치료 신약에 대해 ‘잘 모른다’”
- 서울대병원 "삼중음성유방암, 맞춤형 면역치료로 종양 성장 억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양시, 학군 배정 문제 '심각'..."학교는 없고 통학만 고생"
- 2하이원리조트, 잇다(EAT):페스타 ‘지역 맛집 경연대회’ 성료
- 3원주시, 소금산 미디어아트센터 개관
- 4수원특례시, 영화문화관광지구 추진경과 발표
- 5과천 첫 시립요양원 개원…지역사회 기대 속 "운영 안정화 과제"
- 6김석기 국회 외통위원장·주낙영 경주시장, APEC 막바지 현장 점검
- 7포항시, ‘제1회 소셜퐝퐝마켓’ 개최. . .사회적경제기업 한자리에
- 8포항시, 두 번째 반려동물 전용 테마공원 ‘포항펫필드’ 문 열어
- 9포항 만인당에 울려퍼진 열기, ‘제25회 한국지능로봇경진대회’ 성료
- 10포항시, 철강산업 위기 극복 총력…산업단지 지정 통한 기업 활력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