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 겨울 컬렉션 전용 상품 론칭…국내 시장 공략
스트릿웨어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가 겨울 신규 컬렉션 론칭과 함께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크메드라비는 세븐틴 호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가을 컬렉션에 이어 2024년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호시의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것이 특징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움을 균형미 있게 담아냈다.
아크메드라비는 이번 컬렉션 론칭과 함께 국내 온∙오프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는 등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반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모자 등 총 5종을, 오프라인 전용 상품으로 반팔 티셔츠와 셋업을 출시한다. 또한 오프라인 한정판 상품인 커넥트 로고 셋업은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셋업 상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브랜드 측은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을 통해 다양한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세븐틴 호시와 함께한 ‘SENSE OF BALANCE’ 컬렉션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상품이라는 희소성은 물론 프로모션을 통한 가격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밀레니엄 라이프와 스타일을 브랜드만의 방식을 통해 표현하여 M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스트릿웨어 브랜드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전개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토핑 떡볶이 브랜드 청년다방, ‘경품페스타’ 개최
- 하이테커, ‘기업탐방형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 성료
- 진성스파르타 기숙학원, ‘2026학년도 수능대비반’ 오는 12월 개강
- 가수 바다, RJ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솔로 활동 본격화
- 함께하는 사랑밭, ‘제2회 한국 공공브랜드 대상’ 시민참여부문 수상
- 플로우도노, 올해 마지막 ‘12월 패밀리세일’실시
- 노년의 사랑과 행복 그린 연극 ‘꽃을 받아줘’, 내달 5일 개막
- 하이리빙, ‘메타 엑티브’ 초도물량 완판
- 디만트코리아-다비치보청기, `친선 축구 경기로 협력 강화
- 팝아트 매직쇼 ‘드로잉 매직 콘서트’ 오는 12월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말 '랩다이아몬드 주얼리'로 특별하게"…디테쥬얼리 해운대점, 연말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 2토핑 떡볶이 브랜드 청년다방, ‘경품페스타’ 개최
- 3대구지방환경청, 제7회 화학안전강조주간 운영
- 4한동훈 대표, 이철우 지사 한자리에서 대구경북통합 추진 의지 밝혀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물류 전문가 양성 위한 ‘화물용 전기자전거 안전성 시험평가 테스트베드’ 현장 견학 지원
- 6영남대-대구가정법원, 지역사회 전문인력 양성 위해 협력 체계 구축
- 7대구대 펜싱부, 제25회 전국남녀대학펜싱선수권대회 여자 플러레 단체전 우승
- 8영남이공대, 성인학습자 IT 맞춤형 눈높이 특강 성료
- 9하이테커, ‘기업탐방형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 성료
- 10진성스파르타 기숙학원, ‘2026학년도 수능대비반’ 오는 12월 개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