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 예술의전당에 패브릭소파 기증
문화·생활
입력 2024-10-14 13:33:57
수정 2024-10-14 13:33:57
정의준 기자
0개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분장실에 소파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지난 1988년 개관한 예술의전당은 연간 5백만여 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복합문화예술기관으로 '누구나 세계적 수준의 공연과 전시를 누리는 공간’이라는 비전 아래 예술로 대한민국의 가치를 올리기 위한 미션 수행에 힘쓰고 있다.
자코모는 예술가들이 분장실에서 좀 더 편히 공연 준비를 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바라는 뜻에서 소파를 현물 협찬했다고 설명했다.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분장실에 기증된 자코모 소파는 브릭스 모듈형 젠위브 패브릭 소파로 1인 또는 2인 소파 모듈형태로 총 9곳의 분장실에 놓였다.
젠위브 패브릭으로 이뤄진 브릭스 모듈형 소파는 온가족이 모여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형부터 팔걸이가 없어 소파 배치시 공간 제약이 덜한 암리스형 등 라이프 스타일게 맞게 개별의 모듈형 소파의 형태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상형 모듈소파로 편하게 기대어 쉬기에 적합하며, 아이들과 반려동물과 함께하기에도 좋은 소파이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자코모 소파 기증으로 오페라 하우스 분장실을 이용하는 예술가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예술의전당은 예술가들에게 최고의 창작 환경 제공을 위해 다양한 민간 기업들과의 협업 노력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38주년을 맞이한 소파브랜드 자코모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협찬 등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것을 넘어 가구 리빙 디자인공모전, 중소기업 키다리 아저씨 사업 기업 탐방, 소파아카데미 등 인재발굴 및 양성에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투자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