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마스크 팩 제조 4일 이내 배송해준다…‘프레쉬4’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0-14 16:34:27
수정 2024-10-14 16:34:2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고객 대상 신선한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마스크 팩 제품 제조 후 4일 이내 발송하는 ‘프레쉬4’ 서비스를 론칭했다.
‘프레쉬4’는 신선함을 브랜드 핵심 철학으로 두고 제품을 생산하는 러쉬코리아의 이념을 고객에게 더욱 선명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된 서비스다. 식물, 과일 등 신선한 원료를 담아 사용기한이 4주 내외인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제품을 제조 후 4일 이내 발송해, 고객 대상 제품의 신선도와 원료의 영양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프레쉬4’ 서비스 품목은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7종으로,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온라인을 통해 주문 시 적용된다.
러쉬코리아는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제조 후 4일 이내 발송 보장을 위해 제품 7종을 기존 주 1회에서 2회로 확대 생산할 예정이다.
또한,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웹에서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원료 준비부터 제품 제조와 발송까지의 일정을 공개해, 고객 대상 제품 공정 과정의 신뢰도를 높일 방침이다.
러쉬코리아 퍼포먼스 마케팅팀 이상미 주임은 “러쉬 제품의 핵심 가치인 ‘신선함’을 고객에게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고, 고객이 제품의 신선함과 원료의 영양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마스크 팩 제품 제조 4일 이내 발송을 보장하는 서비스를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러쉬코리아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온라인 서비스를 기획해 고객 대상 획기적인 개인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 특별전세기 띄운다
- G마켓, 빅스마일데이서 막판 할인전…고관여 상품 '혜택 집중'
- 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382억원 추가 매입 결정
- 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 출시
- LG U+, 2026년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나다움 복수전공’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성료
- SK플러그하이버스, 액화수소 충전소 가동 기념식 개최
- 韓·英 FTA 6차 협상 개막…서비스·투자 쟁점 조율 나서
- 대한항공, 인하대병원과 ‘항공응급콜 전문성 심포지엄’ 개최
- “이집트 수소트램 시장 공략”…현대로템, ‘TransMEA 2025’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 특별전세기 띄운다
- 2G마켓, 빅스마일데이서 막판 할인전…고관여 상품 '혜택 집중'
- 3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382억원 추가 매입 결정
- 4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 출시
- 5LG U+, 2026년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나다움 복수전공’
- 6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성료
- 7SK플러그하이버스, 액화수소 충전소 가동 기념식 개최
- 8韓·英 FTA 6차 협상 개막…서비스·투자 쟁점 조율 나서
- 9대한항공, 인하대병원과 ‘항공응급콜 전문성 심포지엄’ 개최
- 10“이집트 수소트램 시장 공략”…현대로템, ‘TransMEA 2025’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