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윤종진)은 캐릭터 행복이․태극이를 활용한 스티커를 온라인 플랫폼에서 무료로 배포한다고 17일 밝혔다.
공단 캐릭터인 행복이와 태극이는 소셜미디어(SNS) 등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는 상황을 감안해 2024년에 새단장했다.
이번에 배포하는 캐릭터 스티커는 네이버 OGQ(Open Global Question)마켓에서 ‘보훈공단’으로 검색해 24종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캐릭터 스티커 관련 포스터.[제공=보훈공단]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스티커는 네이버 포스트, 블로그, 카페 등에서 게시글 또는 댓글 작성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일상 생활과 동작을 표현해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피(GIPHY) 플랫폼에 등록한 움직이는 스티커 33종은 인스타그램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공단은 네이버와 인스타그램 스티커를 사용하고 인증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5,000원(100명)과 커피 쿠폰 100장(100명)을 제공한다.
윤종진 이사장은 “우리 공단을 알리는 행복이․태극이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스티커를 출시했다”며 “남녀노소 모두와 소통하는 캐릭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k10@sedaily.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