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소독 전문브랜드 위칙, 무신사 콜라보 제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27 09:00:04
수정 2024-10-28 10:20:41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소독 전문 브랜드 위칙은 오는 30일 무신사의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위칙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소독 섬유 유연제’와 ‘파워 효소 세탁세제’를 무신사 스탠다드 홈과 콜라보 제품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소독 섬유 유연제’는 빨래 악취의 원인균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 7과 8월 네이버쇼핑에서 가장 많이 팔린 섬유유연제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홈(MUSINSA STANDARD HOME)은 무신사의 주요 고객인 패션 고관여자와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일부 제품을 오는 10월 30일부터 전국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위칙은 해당 제품을 복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탈취력의 섬유유연제와 세탁 세제, 섬유 탈취제 등 의류 수납 솔루션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김용수 위칙 대표는 “위칙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무신사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무신사 스탠다드 홈 론칭을 기념해 10월 28일부터 7일간 ‘일상의 모든 순간’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온라인 홈 페스티벌에서 위칙의 우수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홈은 일상생활 곳곳에 손쉬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누구나 자신에게 최적화된 생활방식을 실현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천세종병원, 선천성 심장병 필리핀·캄보디아 환아 3명 의료나눔
- 이대목동병원, ‘펨테크 심포지엄’ 성료
- 식욕 억제 다이어트의 함정…살찌는 체질 만든다?
- “초응급 산모, 출산·간이식 모두 성공…의료진이 만든 ‘세 번의 기적’”
- 초기 증상 없는 폐암, '저선량 흉부 CT' 검진이 최선
- HIV 차별과 편견 종식을 위한 '레드 마침표 캠페인’ 성료
- 흉선암에도 면역항암제가 효과
- 경희대병원 장재영 교수,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이사장 선출
- 국민 84% "신약 혁신, 개발만으론 부족…환자 접근성까지 보장돼야"
- 서울대병원, 고위험 산모·신생아 위한 ‘중증 모자의료센터' 개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교육지원청,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 당부
- 2한국수력원자력,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표창 수상
- 3포항시, 이차전지 염처리수 관리 강화와 국제 환경규제 대응 위한 전문가 TF 본격 가동
- 4포항시, 오는 25일 영일만항 북극항로 특화전략 위한 국회 포럼 개최
- 5영진전문대학교 유아교육과, 2026학년도 ‘예비신입생 오픈 캠퍼스’ 성료
- 6국제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 개막 …포항시, 미래 철강산업 변화 대응 논의
- 7영천교육지원청 "장난으로라도 어린이 유인 행위는 범죄입니다"
- 8경주시 화랑마을,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2년 연속 전국 우수기관’ 선정
- 9경주시, '2025 윈터포차 라이트 IN 경주' 성황리 종료
- 10김천교육지원청, '2025년 교육공무직 업무담당자 노무관리 컨설팅'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