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소독 전문브랜드 위칙, 무신사 콜라보 제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27 09:00:04
수정 2024-10-28 10:20:41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소독 전문 브랜드 위칙은 오는 30일 무신사의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위칙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소독 섬유 유연제’와 ‘파워 효소 세탁세제’를 무신사 스탠다드 홈과 콜라보 제품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소독 섬유 유연제’는 빨래 악취의 원인균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 7과 8월 네이버쇼핑에서 가장 많이 팔린 섬유유연제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홈(MUSINSA STANDARD HOME)은 무신사의 주요 고객인 패션 고관여자와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일부 제품을 오는 10월 30일부터 전국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위칙은 해당 제품을 복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탈취력의 섬유유연제와 세탁 세제, 섬유 탈취제 등 의류 수납 솔루션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김용수 위칙 대표는 “위칙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무신사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무신사 스탠다드 홈 론칭을 기념해 10월 28일부터 7일간 ‘일상의 모든 순간’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온라인 홈 페스티벌에서 위칙의 우수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홈은 일상생활 곳곳에 손쉬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누구나 자신에게 최적화된 생활방식을 실현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 차세대 항암제 'KRAS G12C 치료제' 1상 결과, "기존 치료제 대비 효과 2배"
- 소아 크론병, 혈액 검사로 치료 반응 예측한다
- "복강경 대장암 수술 후 삶의 질 회복… 6주면 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