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소독 전문브랜드 위칙, 무신사 콜라보 제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27 09:00:04
수정 2024-10-28 10:20:41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소독 전문 브랜드 위칙은 오는 30일 무신사의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위칙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소독 섬유 유연제’와 ‘파워 효소 세탁세제’를 무신사 스탠다드 홈과 콜라보 제품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소독 섬유 유연제’는 빨래 악취의 원인균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 7과 8월 네이버쇼핑에서 가장 많이 팔린 섬유유연제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홈(MUSINSA STANDARD HOME)은 무신사의 주요 고객인 패션 고관여자와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일부 제품을 오는 10월 30일부터 전국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위칙은 해당 제품을 복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탈취력의 섬유유연제와 세탁 세제, 섬유 탈취제 등 의류 수납 솔루션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김용수 위칙 대표는 “위칙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무신사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무신사 스탠다드 홈 론칭을 기념해 10월 28일부터 7일간 ‘일상의 모든 순간’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온라인 홈 페스티벌에서 위칙의 우수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홈은 일상생활 곳곳에 손쉬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누구나 자신에게 최적화된 생활방식을 실현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 환자 맞춤형 인공관절 수술도구 스카이브 '니비게이트'…'평가 유예 신의료기술' 선정
- 새로운 결핵 백신·치료 플랫폼 개발…수지상세포 활용
- 바른세상병원, 4주기 연속 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획득
- "나이 많다고 검진 제외됐는데…" 70세 이상도 '저선량 CT' 한 번에 폐암 발견
- 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2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3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4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5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 6남원시의회, 맞춤형 폭력예방교육으로 안전·평등 공직문화 선도
- 7고창 '수광쌀' 미국 몽골 식탁에 오른다…첫 해외 수출 성과
- 8부산시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성과 발표회 'SHOW&TELL' 열려
- 9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10미래에셋생명, 호실적 힘입어 주주환원 강화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