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소독 전문브랜드 위칙, 무신사 콜라보 제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27 09:00:04
수정 2024-10-28 10:20:41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소독 전문 브랜드 위칙은 오는 30일 무신사의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위칙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소독 섬유 유연제’와 ‘파워 효소 세탁세제’를 무신사 스탠다드 홈과 콜라보 제품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소독 섬유 유연제’는 빨래 악취의 원인균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 7과 8월 네이버쇼핑에서 가장 많이 팔린 섬유유연제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홈(MUSINSA STANDARD HOME)은 무신사의 주요 고객인 패션 고관여자와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일부 제품을 오는 10월 30일부터 전국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위칙은 해당 제품을 복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탈취력의 섬유유연제와 세탁 세제, 섬유 탈취제 등 의류 수납 솔루션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김용수 위칙 대표는 “위칙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무신사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무신사 스탠다드 홈 론칭을 기념해 10월 28일부터 7일간 ‘일상의 모든 순간’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온라인 홈 페스티벌에서 위칙의 우수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홈은 일상생활 곳곳에 손쉬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누구나 자신에게 최적화된 생활방식을 실현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토핑 떡볶이 브랜드 청년다방, ‘경품페스타’ 개최
- 하이테커, ‘기업탐방형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 성료
- 진성스파르타 기숙학원, ‘2026학년도 수능대비반’ 오는 12월 개강
- 가수 바다, RJ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솔로 활동 본격화
- 함께하는 사랑밭, ‘제2회 한국 공공브랜드 대상’ 시민참여부문 수상
- 플로우도노, 올해 마지막 ‘12월 패밀리세일’실시
- 노년의 사랑과 행복 그린 연극 ‘꽃을 받아줘’, 내달 5일 개막
- 하이리빙, ‘메타 엑티브’ 초도물량 완판
- 디만트코리아-다비치보청기, `친선 축구 경기로 협력 강화
- 팝아트 매직쇼 ‘드로잉 매직 콘서트’ 오는 12월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말 '랩다이아몬드 주얼리'로 특별하게"…디테쥬얼리 해운대점, 연말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 2토핑 떡볶이 브랜드 청년다방, ‘경품페스타’ 개최
- 3대구지방환경청, 제7회 화학안전강조주간 운영
- 4한동훈 대표, 이철우 지사 한자리에서 대구경북통합 추진 의지 밝혀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물류 전문가 양성 위한 ‘화물용 전기자전거 안전성 시험평가 테스트베드’ 현장 견학 지원
- 6영남대-대구가정법원, 지역사회 전문인력 양성 위해 협력 체계 구축
- 7대구대 펜싱부, 제25회 전국남녀대학펜싱선수권대회 여자 플러레 단체전 우승
- 8영남이공대, 성인학습자 IT 맞춤형 눈높이 특강 성료
- 9하이테커, ‘기업탐방형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 성료
- 10진성스파르타 기숙학원, ‘2026학년도 수능대비반’ 오는 12월 개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