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소독 전문브랜드 위칙, 무신사 콜라보 제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27 09:00:04
수정 2024-10-28 10:20:41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소독 전문 브랜드 위칙은 오는 30일 무신사의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위칙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소독 섬유 유연제’와 ‘파워 효소 세탁세제’를 무신사 스탠다드 홈과 콜라보 제품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소독 섬유 유연제’는 빨래 악취의 원인균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 7과 8월 네이버쇼핑에서 가장 많이 팔린 섬유유연제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홈(MUSINSA STANDARD HOME)은 무신사의 주요 고객인 패션 고관여자와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일부 제품을 오는 10월 30일부터 전국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위칙은 해당 제품을 복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탈취력의 섬유유연제와 세탁 세제, 섬유 탈취제 등 의류 수납 솔루션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김용수 위칙 대표는 “위칙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무신사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무신사 스탠다드 홈 론칭을 기념해 10월 28일부터 7일간 ‘일상의 모든 순간’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온라인 홈 페스티벌에서 위칙의 우수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홈은 일상생활 곳곳에 손쉬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누구나 자신에게 최적화된 생활방식을 실현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만성신장병 환자, 혈압 잘 조절하면 신장 기능 저하 속도 감소
- 과학과 법의 자리…폴리코사놀 논쟁을 바라보는 전문가의 시선
- 분당서울대병원 폐암센터, 폐암 수술 누적 1만례 달성
- 겨울철 심해지는 척추 통증…어떻게 개선할까?
- 콜레스테롤 경고등 켜졌다면? 폴리코사놀 효능 주목
- 희귀·중증질환 치료제 100일 신속등재 추진…"실효성 확보가 관건"
- “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한양대의료원 매거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 서울성모병원 연구팀, 간세포암 수술법 결정 지원하는 인공지능 모델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셀, 2026년 오가노이드 기반 상업 서비스 출시…화장품·건기식·신약 분야 진출
- 2김한종 장성군수 "다함께 상생하는 먹거리 체계 구축"
- 3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 4신한투자증권, 2026년 조직개편 실시
- 5미래에셋證, 2년 연속 CDP 기후변화 대응 Leadership A 획득
- 6동아제약, 천안공장 ‘품질혁신센터’ 준공
- 7한국거래소, 부산시 체육꿈나무에 장학금 5000만원 전달
- 8아영FBC, '레어 퀸 에디션' 세븐일레븐 단독 출시
- 9신안군,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회’ 마무리
- 10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