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소독 전문브랜드 위칙, 무신사 콜라보 제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27 09:00:04
수정 2024-10-28 10:20:41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소독 전문 브랜드 위칙은 오는 30일 무신사의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위칙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소독 섬유 유연제’와 ‘파워 효소 세탁세제’를 무신사 스탠다드 홈과 콜라보 제품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소독 섬유 유연제’는 빨래 악취의 원인균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 7과 8월 네이버쇼핑에서 가장 많이 팔린 섬유유연제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홈(MUSINSA STANDARD HOME)은 무신사의 주요 고객인 패션 고관여자와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일부 제품을 오는 10월 30일부터 전국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위칙은 해당 제품을 복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탈취력의 섬유유연제와 세탁 세제, 섬유 탈취제 등 의류 수납 솔루션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김용수 위칙 대표는 “위칙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무신사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무신사 스탠다드 홈 론칭을 기념해 10월 28일부터 7일간 ‘일상의 모든 순간’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온라인 홈 페스티벌에서 위칙의 우수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홈은 일상생활 곳곳에 손쉬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누구나 자신에게 최적화된 생활방식을 실현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2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3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4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6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7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8‘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9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10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