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썸브랜드,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8 10:23:21
수정 2024-10-28 10:23:21
정의준 기자
0개

㈜홀썸브랜드(대표 권영민)가 프리미엄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쿨리타는 차별화된 구강 관리 성분에 워터 소믈리에와 함께 큐레이팅한 깊고 섬세한 맛과 향을 담은 마우스워시로 감각적인 리츄얼을 선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총 3종으로 워터 소믈리에의 세심한 테이스팅과 함께 최상의 맛과 품질을 구현했으며, 균형 잡힌 저알코콜 함량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은은하고 오래가는 향이 특징이다.
‘쿨리타 레몬 러쉬’는 바질과 레몬 등의 지중해 과실의 상쾌함을 담았으며, 산도와 당도가 조화를 이루어 하루의 시작에 어울린다. ‘쿨리타 에메랄드 비치’는 해변의 청량함을 연상시키는 민트 베이스에 사과, 블루베리, 흰 꽃의 향기를 담아 상쾌하면서도 달콤한 느낌을 준다.
‘쿨리타 선셋 로맨스’는 따스한 석양처럼 시트러스 향이 부드럽게 퍼지며, 딸기, 체리, 자두 등 붉은 과실들이 달콤한 조화를 이루어 하루의 마무리를 함께하기에 좋다.
특히 쿨리타 마우스워시 3종은 10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하고 자연 유래 성분 7종을 배합했으며, 입냄새 원인균을 제거해 건강한 구강 생활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쿨리타는 ‘평범한 행위, 때론 귀찮은 행위조차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할 수 있도록 일상의 모든 순간들을 특별하게 만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며 “쿨리타가 선보이는 이번 마우스 워시 3종은 깊고 풍미 가득한 맛과 향, 부드러운 목넘김의 위스키를 음미하듯 가글링이라는 평범한 리추얼이 ‘나의 열정을 위한 축배이자 나의 건강을 위한 건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Cheers to me’라는 메세지를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2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3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4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5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6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7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8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9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 10구글 지메일, 주소 변경 가능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