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썸브랜드,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8 10:23:21 수정 2024-10-28 10:23:2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홀썸브랜드(대표 권영민)가 프리미엄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쿨리타는 차별화된 구강 관리 성분에 워터 소믈리에와 함께 큐레이팅한 깊고 섬세한 맛과 향을 담은 마우스워시로 감각적인 리츄얼을 선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총 3종으로 워터 소믈리에의 세심한 테이스팅과 함께 최상의 맛과 품질을 구현했으며, 균형 잡힌 저알코콜 함량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은은하고 오래가는 향이 특징이다.

‘쿨리타 레몬 러쉬’는 바질과 레몬 등의 지중해 과실의 상쾌함을 담았으며, 산도와 당도가 조화를 이루어 하루의 시작에 어울린다. ‘쿨리타 에메랄드 비치’는 해변의 청량함을 연상시키는 민트 베이스에 사과, 블루베리, 흰 꽃의 향기를 담아 상쾌하면서도 달콤한 느낌을 준다.

‘쿨리타 선셋 로맨스’는 따스한 석양처럼 시트러스 향이 부드럽게 퍼지며, 딸기, 체리, 자두 등 붉은 과실들이 달콤한 조화를 이루어 하루의 마무리를 함께하기에 좋다.

특히 쿨리타 마우스워시 3종은 10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하고 자연 유래 성분 7종을 배합했으며, 입냄새 원인균을 제거해 건강한 구강 생활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쿨리타는 ‘평범한 행위, 때론 귀찮은 행위조차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할 수 있도록 일상의 모든 순간들을 특별하게 만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며 “쿨리타가 선보이는 이번 마우스 워시 3종은 깊고 풍미 가득한 맛과 향, 부드러운 목넘김의 위스키를 음미하듯 가글링이라는 평범한 리추얼이 ‘나의 열정을 위한 축배이자 나의 건강을 위한 건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Cheers to me’라는 메세지를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