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썸브랜드,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8 10:23:21
수정 2024-10-28 10:23:21
정의준 기자
0개

㈜홀썸브랜드(대표 권영민)가 프리미엄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쿨리타는 차별화된 구강 관리 성분에 워터 소믈리에와 함께 큐레이팅한 깊고 섬세한 맛과 향을 담은 마우스워시로 감각적인 리츄얼을 선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총 3종으로 워터 소믈리에의 세심한 테이스팅과 함께 최상의 맛과 품질을 구현했으며, 균형 잡힌 저알코콜 함량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은은하고 오래가는 향이 특징이다.
‘쿨리타 레몬 러쉬’는 바질과 레몬 등의 지중해 과실의 상쾌함을 담았으며, 산도와 당도가 조화를 이루어 하루의 시작에 어울린다. ‘쿨리타 에메랄드 비치’는 해변의 청량함을 연상시키는 민트 베이스에 사과, 블루베리, 흰 꽃의 향기를 담아 상쾌하면서도 달콤한 느낌을 준다.
‘쿨리타 선셋 로맨스’는 따스한 석양처럼 시트러스 향이 부드럽게 퍼지며, 딸기, 체리, 자두 등 붉은 과실들이 달콤한 조화를 이루어 하루의 마무리를 함께하기에 좋다.
특히 쿨리타 마우스워시 3종은 10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하고 자연 유래 성분 7종을 배합했으며, 입냄새 원인균을 제거해 건강한 구강 생활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쿨리타는 ‘평범한 행위, 때론 귀찮은 행위조차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할 수 있도록 일상의 모든 순간들을 특별하게 만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며 “쿨리타가 선보이는 이번 마우스 워시 3종은 깊고 풍미 가득한 맛과 향, 부드러운 목넘김의 위스키를 음미하듯 가글링이라는 평범한 리추얼이 ‘나의 열정을 위한 축배이자 나의 건강을 위한 건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Cheers to me’라는 메세지를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