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네트웍스, WKS ENE와 신인 걸그룹 콘텐츠 제작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11-05 10:34:58
수정 2024-11-05 10:34:58
정의준 기자
0개

틱톡 크리에이터 중심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하이퍼네트웍스는 가수중심의 연예기획사 WKS ENE와 신인가수들의 신개념 마케팅을 위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각각의 자원을 적극 활용해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협업을 이어갈 예정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신인 가수들의 재능 및 창의성에 기반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콘텐츠와 플랫폼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WKS ENE는 2025년 데뷔 예정인 자사의 걸그룹을 새로운 매력을 지닌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팬들과 소통할 새로운 채널과 획기적인 마케팅을 모색 중이다. 신인가수들은 틱톡 플랫폼에서 다양한 새로운 시도들과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하이퍼네트웍스는 TikTok Live시장에서 1천명의 크리에이터를 확보,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다.
남득현 하이퍼네트웍스 대표는 "이번 제휴는 단순한 콘텐츠의 양적 확장을 넘어 질적인 성장을 도모하며, 틱톡 글로벌 생태계를 통해 아이돌 걸그룹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네트웍스는 음악, 음원, 아이돌 걸그룹 사업 외에도 숏폼 드라마, 브랜디드 콘텐츠, 커머스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