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네트웍스, WKS ENE와 신인 걸그룹 콘텐츠 제작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11-05 10:34:58
수정 2024-11-05 10:34:58
정의준 기자
0개
틱톡 크리에이터 중심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하이퍼네트웍스는 가수중심의 연예기획사 WKS ENE와 신인가수들의 신개념 마케팅을 위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각각의 자원을 적극 활용해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협업을 이어갈 예정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신인 가수들의 재능 및 창의성에 기반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콘텐츠와 플랫폼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WKS ENE는 2025년 데뷔 예정인 자사의 걸그룹을 새로운 매력을 지닌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팬들과 소통할 새로운 채널과 획기적인 마케팅을 모색 중이다. 신인가수들은 틱톡 플랫폼에서 다양한 새로운 시도들과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하이퍼네트웍스는 TikTok Live시장에서 1천명의 크리에이터를 확보,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다.
남득현 하이퍼네트웍스 대표는 "이번 제휴는 단순한 콘텐츠의 양적 확장을 넘어 질적인 성장을 도모하며, 틱톡 글로벌 생태계를 통해 아이돌 걸그룹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네트웍스는 음악, 음원, 아이돌 걸그룹 사업 외에도 숏폼 드라마, 브랜디드 콘텐츠, 커머스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기호·송기헌 의원, '강원특별법 3차 개정을 위한 입법간담회' 개최
- 2강원랜드 셰프들 세계 요리 대회 석권,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 지원
- 3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4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5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6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7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8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9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10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