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라코스테X원피스’ 협업 컬렉션 한국 단독 발매
경제·산업
입력 2024-11-05 16:08:21
수정 2024-11-05 16:08:2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무신사가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와 인기 만화 ‘원피스’가 협업한 글로벌 캡슐 컬렉션을 단독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1920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라코스테와 만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전 세계 수 많은 팬을 모은 원피스의 첫 협업이다. 앞서 일본 등 일부 국가에서 발매돼 ‘완판’을 기록할만큼 화제가 되었다. 라코스테의 스포티하면서 클래식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독창적인 원피스 세계관이 결합한 이색 만남으로 글로벌 팬덤의 주목을 받고있다.
무신사는 라코스테와 원피스 협업 컬렉션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한정수량 발매되는 상품은 만화 원피스 1106화 표지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티셔츠 3종, 폴로 셔츠 1종이다. 그래픽 티셔츠에는 라코스테를 상징하는 악어 캐릭터와 원피스 세계관을 결합한 특별 로고와 일러스트를 담았다. 라코스테의 시그니처 상품인 폴로 셔츠에는 기존 로고와 컬래버 로고를 함께 배치해 특별함을 더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패션과 서브컬쳐(subculture) 전반에 관심과 선호도가 높은 무신사 고객에게 이번 컬렉션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무신사가 주목하는 글로벌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이나 특별 에디션을 고객들에게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코스테 x 원피스 협업 컬렉션은 무신사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세계 최초 8K IPTV 출시…“TV가 AI 허브로”
- GS리테일, K뷰티·푸드 세계 시장에 알린다
- 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익 787억…전년比 6.6%↓
- “건강·맛 잡는다”…롯데웰푸드, 당류 뺀 ‘제로’ 제품 확대
- HD현대重 노사 분쟁 ‘격화’...납기 지연 우려 커진다
- 구광모號 6년, 'ABC' 성장 궤도...과감한 리더십 빛난다
- 수도권 그린벨트 푼다…‘서초·대곡·의왕’서 5만호 공급
- 삼성전자-한국에너지공단, ‘가전제품 에너지절감·동반성장’ 협력
- 제주항공 3분기 영업익 395억 원…전년 동기 比 11% 감소
- 중기부, 여성벤처주간 맞아 세계여성벤처포럼 비전 선포식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KT, 세계 최초 8K IPTV 출시…“TV가 AI 허브로”
- 2GS리테일, K뷰티·푸드 세계 시장에 알린다
- 3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익 787억…전년比 6.6%↓
- 4“건강·맛 잡는다”…롯데웰푸드, 당류 뺀 ‘제로’ 제품 확대
- 5위기의 코스닥 시장…감자 기업 4배 증가
- 6HD현대重 노사 분쟁 ‘격화’...납기 지연 우려 커진다
- 7김승수 의원, 국감서 체육회⋅축구협회 비리 저격수로 맹활약
- 82금융 가계부채 한달새 2조 급증…총량·DSR 규제 가시권
- 9용혜인 의원, ‘지방교부세 임의삭감 금지법’ 발의
- 10김위상 의원 "폭언 · 갑질에 폭행까지. . .지난해 경비원 산재 4000건 넘어"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