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사이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nobo(노보)’ 국내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1-07 10:51:58
수정 2024-11-07 10:51:58
정의준 기자
0개

오트사이드는 두 번째 브랜드 ‘nobo(노보)’가 한국에 정식 론칭하고 ‘2024 서울카페쇼’에서 선공개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국내에 론칭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는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 맛, 커피 등 다양한 맛을 출시하며,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8개국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2024년 새로운 식물성 음료 브랜드 ‘노보’의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제품을 론칭, 다시 한번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노보’는 ‘No bovine’의 약자로 '소와 무관함(우유와 무관함)'을 의미하며 부르기 쉬운 브랜드명을 통해 대담하고 유쾌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노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는 인도네시아 농장에서 수확한 신선한 코코넛을 7일 이내에 으깨, 압착 및 포장한 제품으로 냉동 및 농축하지 않는 제조 공정으로 제품의 진정성과 신선한 맛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코넛 과육과 코코넛 워터를 혼합해 만든 노보의 제품은 코코넛 함량이 높아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오토사이드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카페쇼’에서 노보를 공개, 부스를 찾는 다양한 고객에게 스탬프 투어, 포토존,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024 서울카페쇼와 노보 론칭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유심교체 589만…“유심 변경 후 투표에 모바일신분증 쓸 때 주의”
- 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 현대차그룹, 美 '10대를 위한 최고의 차량' 4년 연속 최다 수상
- “소비재 산업 중심 AI 확산 고려해야”…자본재 산업보다 높은 수익
- 금강주택 ‘코벤트워크 검단1·2차’ 상업시설 관심 ‘쑥’
- 나우카, 장기렌트카 중간수수료 없는 ‘직접연결형’ 서비스
- 서울 집합건물 10건 중 4건 생애 첫 구입자 매수
- 은행권, 새 정부에 "가상자산업 진출 허용" 요청 예정
- ‘대선’ 계기로 디지털 자산 상품 법제화 여건 개선될 것으로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지막 순간까지 안전한 투표 현장…동행취재로 본 '철통 투표함 관리'
- 2장흥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84% 육박
- 3해남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열기 후끈
- 4고흥군, 역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갱신 전망
- 5보성군, 뜨거운 열기 속 대통령선거 투표 순조
- 6광주.전남 투표열기 '후끈'… 각각 76.3%와 77.8%
- 7높은 사전투표 영향 없는 광주, 본투표 열기 '후끈'
- 8영남이공대, 입시특임교원 임명으로 고교 밀착형 입시 홍보 본격화
- 9대구상수도사업본부, 달서구·남구 일부지역 흐린 물 출수
- 10계명문화대 경찰행정과, 한국공항보안㈜ 대구공항지사와 가족회사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