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사이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nobo(노보)’ 국내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1-07 10:51:58
수정 2024-11-07 10:51:58
정의준 기자
0개
오트사이드는 두 번째 브랜드 ‘nobo(노보)’가 한국에 정식 론칭하고 ‘2024 서울카페쇼’에서 선공개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국내에 론칭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는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 맛, 커피 등 다양한 맛을 출시하며,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8개국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2024년 새로운 식물성 음료 브랜드 ‘노보’의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제품을 론칭, 다시 한번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노보’는 ‘No bovine’의 약자로 '소와 무관함(우유와 무관함)'을 의미하며 부르기 쉬운 브랜드명을 통해 대담하고 유쾌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노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는 인도네시아 농장에서 수확한 신선한 코코넛을 7일 이내에 으깨, 압착 및 포장한 제품으로 냉동 및 농축하지 않는 제조 공정으로 제품의 진정성과 신선한 맛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코넛 과육과 코코넛 워터를 혼합해 만든 노보의 제품은 코코넛 함량이 높아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오토사이드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카페쇼’에서 노보를 공개, 부스를 찾는 다양한 고객에게 스탬프 투어, 포토존,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024 서울카페쇼와 노보 론칭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온더아이티, AI 기반 혁신 제안 솔루션으로 조직 창의성 강화
- 올팩코리아, ‘한강 쓰레기 분리수거 공익 캠페인’에 친환경 봉투 무상 협찬
- 영종하늘도시 대라수 어썸, 첨단 AI 시스템과 40층 초고층 설계에 '눈길'
- eG이노베이션스, eG 엔터프라이즈 기반 자율 진단·복구 전략 발표
- 이베이, 2026 역직구 전망 키워드 ‘BOOST’ 제시
- "대체 어디서 살 수 있나요"…두바이 디저트 새로운 '장르' 될까
- 동아ST, 원격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 ‘하이카디’ 요양급여 인정
- ‘DX KOREA 2026’, 전 군 후원 승인 확보…“亞 최고 멀티도메인 방산전시회 도약”
- 류재철 LG전자 CEO "고객 최우선…경쟁의 판 바꾼다"
- 남부새일센터, 취업희망여성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대학교 박물관, ‘2025 매장유산 미정리 유물 보존 및 활용사업’ 성과발표회서 최우수상 수상
- 2소통으로 만드는 행복 도시 수성구, ‘2025 행복수성 구민참여단 워크숍’ 개최
- 3수성구, 학교밖청소년 직업 역량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4대구한의사신용협동조합, 수성미래교육재단에 장학금 500만 원 기탁
- 5대경피플네트워킹협회, 수성구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 6온더아이티, AI 기반 혁신 제안 솔루션으로 조직 창의성 강화
- 7경북테크노파크, ‘친환경 미래차부품 전환 지원센터’ 착공식 개최
- 8영덕군 해양수산과, 우수 행정 시상금으로 나눔 실천
- 9올팩코리아, ‘한강 쓰레기 분리수거 공익 캠페인’에 친환경 봉투 무상 협찬
- 10영종하늘도시 대라수 어썸, 첨단 AI 시스템과 40층 초고층 설계에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