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사이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nobo(노보)’ 국내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1-07 10:51:58
수정 2024-11-07 10:51:58
정의준 기자
0개

오트사이드는 두 번째 브랜드 ‘nobo(노보)’가 한국에 정식 론칭하고 ‘2024 서울카페쇼’에서 선공개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국내에 론칭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는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 맛, 커피 등 다양한 맛을 출시하며,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8개국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2024년 새로운 식물성 음료 브랜드 ‘노보’의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제품을 론칭, 다시 한번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노보’는 ‘No bovine’의 약자로 '소와 무관함(우유와 무관함)'을 의미하며 부르기 쉬운 브랜드명을 통해 대담하고 유쾌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노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는 인도네시아 농장에서 수확한 신선한 코코넛을 7일 이내에 으깨, 압착 및 포장한 제품으로 냉동 및 농축하지 않는 제조 공정으로 제품의 진정성과 신선한 맛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코넛 과육과 코코넛 워터를 혼합해 만든 노보의 제품은 코코넛 함량이 높아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오토사이드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카페쇼’에서 노보를 공개, 부스를 찾는 다양한 고객에게 스탬프 투어, 포토존,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024 서울카페쇼와 노보 론칭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 수산인 한자리…고창군, ‘수산인의 날’ 개최
- 2이복현 금감원장 사의 표명…“부총리·한은 총재 만류”
- 3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4法 “교보생명, ICC 강제금 효력 없다”…풋옵션 새국면
- 5ETF 수수료 ‘꼼수’ 쓴 운용사들…당국, 결국 칼 뺐다
- 6금감원, PEF 대대적 검사한다지만…MBK ‘맹탕 검사’ 우려
- 7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8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9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10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