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사이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nobo(노보)’ 국내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1-07 10:51:58
수정 2024-11-07 10:51:58
정의준 기자
0개
오트사이드는 두 번째 브랜드 ‘nobo(노보)’가 한국에 정식 론칭하고 ‘2024 서울카페쇼’에서 선공개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국내에 론칭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는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 맛, 커피 등 다양한 맛을 출시하며,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8개국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2024년 새로운 식물성 음료 브랜드 ‘노보’의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제품을 론칭, 다시 한번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노보’는 ‘No bovine’의 약자로 '소와 무관함(우유와 무관함)'을 의미하며 부르기 쉬운 브랜드명을 통해 대담하고 유쾌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노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는 인도네시아 농장에서 수확한 신선한 코코넛을 7일 이내에 으깨, 압착 및 포장한 제품으로 냉동 및 농축하지 않는 제조 공정으로 제품의 진정성과 신선한 맛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코넛 과육과 코코넛 워터를 혼합해 만든 노보의 제품은 코코넛 함량이 높아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오토사이드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카페쇼’에서 노보를 공개, 부스를 찾는 다양한 고객에게 스탬프 투어, 포토존,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024 서울카페쇼와 노보 론칭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업이 원하는 인재 키워요”…‘청년취업사관학교’ 설명회 진행
-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 강서캠퍼스 5기 교육생 모집
-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 1년 연임…“서울 도시경쟁력 제고”
- 중기부, '2025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접수…"中企 발전 기여 격려"
- 일본 최대 규모 택배 기업 사가와, ‘국제물류종합전’에서 이투마스 납품 물류 시스템 시연
- 민간임대아파트 ‘메종드포레 청주’ 15일 오픈
- 크린토피아, 2024년 마지막 창업설명회 진행
- 중기중앙회, 금감원에 "부동산PF·예대금리차 개선 요청"
- "日 디지털 전환 시장 진출 지원"…코트라, 도쿄서 'ICT 엑스포' 개최
- '4차 첨단산업 표준 리더십 포럼' 개최…국내 CTO·표준리더 한자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기업이 원하는 인재 키워요”…‘청년취업사관학교’ 설명회 진행
- 2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 강서캠퍼스 5기 교육생 모집
- 3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 1년 연임…“서울 도시경쟁력 제고”
- 4중기부, '2025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접수…"中企 발전 기여 격려"
- 5일본 최대 규모 택배 기업 사가와, ‘국제물류종합전’에서 이투마스 납품 물류 시스템 시연
- 6민간임대아파트 ‘메종드포레 청주’ 15일 오픈
- 7크린토피아, 2024년 마지막 창업설명회 진행
- 8중기중앙회, 금감원에 "부동산PF·예대금리차 개선 요청"
- 9'4차 첨단산업 표준 리더십 포럼' 개최…국내 CTO·표준리더 한자리
- 10"日 디지털 전환 시장 진출 지원"…코트라, 도쿄서 'ICT 엑스포'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