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캐치! 티니핑’ 새 시즌 콜라보 미용티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08 13:55:45
수정 2024-11-08 13:55:45
정의준 기자
0개
지난 2020년 첫 선을 보인 ‘캐치! 티니핑’ 시리즈는 매년 신규 시즌을 선보일 때마다 자체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어린이는 물론 10대와 20대까지 폭넓게 사랑 받고 있다. 시즌4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은 최고 시청률 26%를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8월 개봉한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120만 관객을 돌파해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순위 2위에 올랐다.
모나리자는 티니핑에 대한 높은 선호도와 상승세에 주목해 2022년부터 티니핑과 협업한 생활용품을 잇달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 시즌 방영 시기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모나리자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미니 미용티슈’는 우주별 마을에 살고 있는 캐릭터로 새 시즌에 새롭게 등장한 스타티니핑과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메인 캐릭터인 하츄핑을 디자인에 반영한 귀엽고 친근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특히 천연펄프로 만들어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세계적인 권위의 피부과학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한 무색∙무향 티슈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사각 미니 사이즈로 집안 곳곳의 좁은 공간에도 둘 수 있어 공간활용도가 높고 일반 미용티슈의 절반 크기로 알뜰하게 쓸 수 있다.
여기에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국제산림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케이스와 아웃박스를 사용, 종이케이스에 콩기름을 함유한 잉크로 인쇄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다. 이 외에도 지분 포집 시스템으로 먼지를 흡입해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고 마지막 한 장까지 편리하게 뽑을 수 있도록 패키지 밑면에 푸시업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했다.
업체 관계자는 “티니핑 팬덤이 확장되면서 이전 시즌부터 선제적으로 티니핑과 협업을 진행해온 모나리자 위생용품의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에 콜라보레이션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한 제품들로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는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