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캐치! 티니핑’ 새 시즌 콜라보 미용티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08 13:55:45
수정 2024-11-08 13:55:45
정의준 기자
0개

지난 2020년 첫 선을 보인 ‘캐치! 티니핑’ 시리즈는 매년 신규 시즌을 선보일 때마다 자체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어린이는 물론 10대와 20대까지 폭넓게 사랑 받고 있다. 시즌4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은 최고 시청률 26%를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8월 개봉한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120만 관객을 돌파해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순위 2위에 올랐다.
모나리자는 티니핑에 대한 높은 선호도와 상승세에 주목해 2022년부터 티니핑과 협업한 생활용품을 잇달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 시즌 방영 시기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모나리자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미니 미용티슈’는 우주별 마을에 살고 있는 캐릭터로 새 시즌에 새롭게 등장한 스타티니핑과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메인 캐릭터인 하츄핑을 디자인에 반영한 귀엽고 친근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특히 천연펄프로 만들어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세계적인 권위의 피부과학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한 무색∙무향 티슈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사각 미니 사이즈로 집안 곳곳의 좁은 공간에도 둘 수 있어 공간활용도가 높고 일반 미용티슈의 절반 크기로 알뜰하게 쓸 수 있다.
여기에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국제산림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케이스와 아웃박스를 사용, 종이케이스에 콩기름을 함유한 잉크로 인쇄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다. 이 외에도 지분 포집 시스템으로 먼지를 흡입해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고 마지막 한 장까지 편리하게 뽑을 수 있도록 패키지 밑면에 푸시업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했다.
업체 관계자는 “티니핑 팬덤이 확장되면서 이전 시즌부터 선제적으로 티니핑과 협업을 진행해온 모나리자 위생용품의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에 콜라보레이션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한 제품들로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는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2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3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4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6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7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8‘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9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10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