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캐치! 티니핑’ 새 시즌 콜라보 미용티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08 13:55:45 수정 2024-11-08 13:55:4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생활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가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새 시즌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시즌5와 콜라보레이션한 미용티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첫 선을 보인 ‘캐치! 티니핑’ 시리즈는 매년 신규 시즌을 선보일 때마다 자체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어린이는 물론 10대와 20대까지 폭넓게 사랑 받고 있다. 시즌4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은 최고 시청률 26%를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8월 개봉한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120만 관객을 돌파해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순위 2위에 올랐다.

모나리자는 티니핑에 대한 높은 선호도와 상승세에 주목해 2022년부터 티니핑과 협업한 생활용품을 잇달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 시즌 방영 시기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모나리자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미니 미용티슈’는 우주별 마을에 살고 있는 캐릭터로 새 시즌에 새롭게 등장한 스타티니핑과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메인 캐릭터인 하츄핑을 디자인에 반영한 귀엽고 친근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특히 천연펄프로 만들어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세계적인 권위의 피부과학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한 무색∙무향 티슈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사각 미니 사이즈로 집안 곳곳의 좁은 공간에도 둘 수 있어 공간활용도가 높고 일반 미용티슈의 절반 크기로 알뜰하게 쓸 수 있다.

여기에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국제산림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케이스와 아웃박스를 사용, 종이케이스에 콩기름을 함유한 잉크로 인쇄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다. 이 외에도 지분 포집 시스템으로 먼지를 흡입해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고 마지막 한 장까지 편리하게 뽑을 수 있도록 패키지 밑면에 푸시업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했다.

업체 관계자는 “티니핑 팬덤이 확장되면서 이전 시즌부터 선제적으로 티니핑과 협업을 진행해온 모나리자 위생용품의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에 콜라보레이션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한 제품들로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는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