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먹거리를 집 앞에서"…세븐일레븐, '야구장크림새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1-12 10:42:29
		수정 2024-11-12 10:42:29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부산 사직야구장, 고척스카이돔 등 국내 야구경기장에서 판매되는 먹거리 중 가장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메뉴인 ‘야구장크림새우’를 오는 14일부터 전국 점포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천만 관중 시대를 맞으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한 한국 프로야구의 높아진 인기로 올해 야구시즌은 막을 내렸지만 그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 야구팬들의 눈과 귀가 이제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국제 야구대회와 야구예능 등으로 쏠리면서 ‘직관(직접 관람)’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하는 집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에 집에서도 야구장 먹거리를 먹으며 직관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야구장크림새우’를 즉석푸드 상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야구장크림새우는 매 구장에서 경기 전부터 많은 관중들이 줄을 서서 사먹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메뉴다. 최근에는 야구를 좋아하는 한 연예인이 방송에 나와 직관 시 꼭 먹는 최애 메뉴로 언급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야구장크림새우의 화룡정점이라 할 수 있는 소스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사직야구장 내 위치한 세븐일레븐 사직야구장 본점과 2호점에서만 판매되는 ‘야구장크림새우’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도록 동일한 소스를 사용했다. 양파가 함유된 새콤, 달콤, 매콤한 전용 크림 소스를 새우튀김에 곁들여 느끼하지 않고 감칠맛 있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심승욱 즉석식품팀 선임MD는 “야구시즌이 끝나 야구장크림새우의 맛을 그리워하는 야구팬 분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추워진 날씨에 따라 집에서 야구 관련 방송을 보면서 세븐일레븐표 야구장크림새우로 직관의 묘미를 최대한 느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삼성전자, 엔비디아에 HBM4 공급…AI 반도체 공장 짓는다
- AI 추천 앱 트래브픽, 성수·명동 팝업 이벤트 성황리 종료
-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접수 종료…인수의향서 제출 확인
- AI업체 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LG전자, 엔비디아와 함께 미래기술 혁신 주도
- 포스코그룹,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세상에 가치 더한다’
- 기아, 3분기 영업익 1조4622억원…전년比 49.2%↓
- 동원그룹, 대표이사급 인사 단행…동원시스템즈 패키징부문 윤성노
- LG전자 3분기 영업이익 6889억…전년比 8.4%↓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I그룹, 라온 이어 상상인저축은행 품는다…1107억원에 지분 90% 인수
- 2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3매콤달콤 열정 폭발! '2025 순창 코리아 떡볶이 페스타' 개막
- 4장수한우, 미래를 걷다…장수군 비전 워크숍 성료
- 5남원시·전북대 상생모델, 글로컬캠퍼스 현장에 언론인들 모였다
- 6임실군 귀농인 정기범 씨, 전북 귀농귀촌 공모전서 장려상 영예
- 7용인특례시, 호주·두바이서 495억 원 수출 상담 성과
- 8조용익 부천시장, ‘웰엔딩 문화’ 확산 나선다
- 9이민근 안산시장,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마쳐
- 10경기도, 의정부서 ‘5070 일자리박람회’…양주서도 이어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