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먹거리를 집 앞에서"…세븐일레븐, '야구장크림새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1-12 10:42:29
수정 2024-11-12 10:42:29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부산 사직야구장, 고척스카이돔 등 국내 야구경기장에서 판매되는 먹거리 중 가장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메뉴인 ‘야구장크림새우’를 오는 14일부터 전국 점포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천만 관중 시대를 맞으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한 한국 프로야구의 높아진 인기로 올해 야구시즌은 막을 내렸지만 그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 야구팬들의 눈과 귀가 이제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국제 야구대회와 야구예능 등으로 쏠리면서 ‘직관(직접 관람)’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하는 집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에 집에서도 야구장 먹거리를 먹으며 직관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야구장크림새우’를 즉석푸드 상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야구장크림새우는 매 구장에서 경기 전부터 많은 관중들이 줄을 서서 사먹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메뉴다. 최근에는 야구를 좋아하는 한 연예인이 방송에 나와 직관 시 꼭 먹는 최애 메뉴로 언급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야구장크림새우의 화룡정점이라 할 수 있는 소스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사직야구장 내 위치한 세븐일레븐 사직야구장 본점과 2호점에서만 판매되는 ‘야구장크림새우’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도록 동일한 소스를 사용했다. 양파가 함유된 새콤, 달콤, 매콤한 전용 크림 소스를 새우튀김에 곁들여 느끼하지 않고 감칠맛 있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심승욱 즉석식품팀 선임MD는 “야구시즌이 끝나 야구장크림새우의 맛을 그리워하는 야구팬 분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추워진 날씨에 따라 집에서 야구 관련 방송을 보면서 세븐일레븐표 야구장크림새우로 직관의 묘미를 최대한 느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리캐치, '더 플레이북' 출간 기념 B2B 마케팅·영업팀에 ‘깜짝 산타’ 이벤트
- 지오이스트-케이티엔에프, 국산 서버 기반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공동 개발 협력
- 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졸스, 직구 성수기 10~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 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루카스, 어린이집 위생환경 개선 업무협약
- “치료의 끝까지 함께”…한국메나리니, 구세군 배웅 프로젝트 후원
- 시아플랜건축, 한국건축문화대상 건축물 부문 주택 분야 대상 수상
- 아이더마바이오, 올소테크와 업무 협약…스킨부스터 ‘러비즈 리필’ 출시
- 메인라인, 대한민국 AI·SW기업 경쟁력 대상 IT서비스 부문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사평가원, 2년 연속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1등급 달성
- 2리캐치, '더 플레이북' 출간 기념 B2B 마케팅·영업팀에 ‘깜짝 산타’ 이벤트
- 3지오이스트-케이티엔에프, 국산 서버 기반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공동 개발 협력
- 4인천교육청, 청렴 기준 세웠다
- 5부천시, KTX 소사역 정차 서명 10만명 돌파
- 6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7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8원강수 원주시장, '문화도시 원주' 강조 속 시민단체 강력 비판
- 9iM뱅크 생산적 금융 1500억원 공급…황병우 행장 "지속가능성장 지원"
- 10졸스, 직구 성수기 10~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