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8년 연속 1위
금융·증권
입력 2024-11-12 15:03:49
수정 2024-11-12 15:03:57
이연아 기자
0개
[서울경제TV = 이연아 기자] 신한은행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를 포함한 올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국내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하고 계량화한 대표적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
신한은행은 올바른 상품판매 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전략 수립과 서비스 품질 개선, 통합금융플랫폼 신한 슈퍼SOL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중심 관점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실행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유익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JB금융지주, 회장 최종 후보자로 김기홍 現 회장 선정
- 당국, 환율 구두개입…최상목 "변동성 확대시 시장안정조치 적기 시행"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캐시 드라이브’ 이벤트 실시
- 한화생명, 3분기 누적 순이익 7,270억원…전년 대비 13.9% 감소
- 메리츠화재, 3분기 누적 순익 1조4,928억원…최대 실적 경신
- 동양생명, 3분기 누적 순이익 2,657억원…전년比 22.2%↑
- DB생명, 특수학교에 금융교육 지원금 전달
- 신한카드, 괌정부관광청과 공동서비스 개발 MOU 체결
- 애큐온저축은행, 보이스피싱 부정거래 사전 차단 기능 고도화
- KB국민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체크카드 부문 동시 1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민건강보험공단 특사경’ 입법 촉구안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에서 결의안 의결
- 2롯데GRS,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HRD 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 3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 4김규환 석탄공사 신임사장, 광업소 생산현장 점검
- 5HD현대, 2024년 사장단 인사 단행
- 6JB금융지주, 회장 최종 후보자로 김기홍 現 회장 선정
- 7삼성전자, '지스타 2024'서 오디세이 모니터 체험존 운영
- 8정용진 '본업 경쟁력 강화' 통했다…이마트, 3년 만 '분기 최대 영업익' 달성
- 9메인라인, 고객사 초청행사 ‘2024 MAGIC FESTA’ 개최
- 10당국, 환율 구두개입…최상목 "변동성 확대시 시장안정조치 적기 시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