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8년 연속 1위
금융·증권
입력 2024-11-12 15:03:49
수정 2024-11-12 15:03:57
이연아 기자
0개
[서울경제TV = 이연아 기자] 신한은행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를 포함한 올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국내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하고 계량화한 대표적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
신한은행은 올바른 상품판매 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전략 수립과 서비스 품질 개선, 통합금융플랫폼 신한 슈퍼SOL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중심 관점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실행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유익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