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수작업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소파 두번째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18 07:35:45
수정 2024-11-18 07:35:45
정의준 기자
0개
소파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지난 1일 신규 TV CF 공개에 이어 두번째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자코모는 소파 장인의 국내 수작업 제작, 안전하고 정직한 프리미엄 소재 사용, 상품기획부터 제조∙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튼튼한 내구성의 소파 프레임, 고밀도 컴포트폼, 이탈리아산 더블코일밴드, E0합판, 항균파이버, 이탈리아 송진접착제 사용 등 속까지 퀄리티 높은 소파를 만들어 내는 브랜드이다.
이번 TV CF는 ‘소파여, 인스턴트가 되지 마라’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특징으로 ‘주문 즉시 바로 받을 수 있는 소파라면 그건 성급한 소파일 뿐, 자코모는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남다른 차별점을 강조했다.
이번 영상에는 38년 소파 장인이 주문 후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만드는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퀄리티 좋은 소파를 만든다라는 점을 어필했다. 또한 ‘1등 소파 브랜드의 퀄리티 정신’이라는 문구를 통해 자코모의 브랜드 강점을 전면에 내세웠다.
TV CF 속 제품은 ‘클라라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로 등받이를 당기면 편안하게 앉아서 쉴 수 있으며, 뒤로 밀면 침대처럼 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장점이다. 여기에 팔걸이도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내 몸에 맞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한편 자코모는 올해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4년 연속 1위, '2024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소파부문 대상 수상 등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신규 CF는 TV, 유튜브, SNS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2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3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4대구가톨릭대병원, 328g 극초미숙아 191일만에 퇴원
- 5영덕군의회, 제318회 제2차 정례회 폐회
- 6압량초등학교, 찾아가는 SW사회공헌 프로그램 '경산압량 방문형 SW캠프' 실시
- 7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제 17기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8계명문화대, 대구·경북 전문대 최초 학생 대상 ‘오픈형 ChatGPT’ 무료 제공
- 9임미애 국회의원, 2025년 국정감사 ‘5관왕’달성
- 10대구대 박물관, 문체부 대학박물관 진흥지원사업 ‘최우수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