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수작업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소파 두번째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18 07:35:45
수정 2024-11-18 07:35:45
정의준 기자
0개

소파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지난 1일 신규 TV CF 공개에 이어 두번째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자코모는 소파 장인의 국내 수작업 제작, 안전하고 정직한 프리미엄 소재 사용, 상품기획부터 제조∙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튼튼한 내구성의 소파 프레임, 고밀도 컴포트폼, 이탈리아산 더블코일밴드, E0합판, 항균파이버, 이탈리아 송진접착제 사용 등 속까지 퀄리티 높은 소파를 만들어 내는 브랜드이다.
이번 TV CF는 ‘소파여, 인스턴트가 되지 마라’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특징으로 ‘주문 즉시 바로 받을 수 있는 소파라면 그건 성급한 소파일 뿐, 자코모는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남다른 차별점을 강조했다.
이번 영상에는 38년 소파 장인이 주문 후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만드는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퀄리티 좋은 소파를 만든다라는 점을 어필했다. 또한 ‘1등 소파 브랜드의 퀄리티 정신’이라는 문구를 통해 자코모의 브랜드 강점을 전면에 내세웠다.
TV CF 속 제품은 ‘클라라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로 등받이를 당기면 편안하게 앉아서 쉴 수 있으며, 뒤로 밀면 침대처럼 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장점이다. 여기에 팔걸이도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내 몸에 맞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한편 자코모는 올해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4년 연속 1위, '2024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소파부문 대상 수상 등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신규 CF는 TV, 유튜브, SNS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