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수작업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소파 두번째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18 07:35:45
수정 2024-11-18 07:35:45
정의준 기자
0개
소파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지난 1일 신규 TV CF 공개에 이어 두번째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자코모는 소파 장인의 국내 수작업 제작, 안전하고 정직한 프리미엄 소재 사용, 상품기획부터 제조∙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튼튼한 내구성의 소파 프레임, 고밀도 컴포트폼, 이탈리아산 더블코일밴드, E0합판, 항균파이버, 이탈리아 송진접착제 사용 등 속까지 퀄리티 높은 소파를 만들어 내는 브랜드이다.
이번 TV CF는 ‘소파여, 인스턴트가 되지 마라’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특징으로 ‘주문 즉시 바로 받을 수 있는 소파라면 그건 성급한 소파일 뿐, 자코모는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남다른 차별점을 강조했다.
이번 영상에는 38년 소파 장인이 주문 후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만드는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퀄리티 좋은 소파를 만든다라는 점을 어필했다. 또한 ‘1등 소파 브랜드의 퀄리티 정신’이라는 문구를 통해 자코모의 브랜드 강점을 전면에 내세웠다.
TV CF 속 제품은 ‘클라라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로 등받이를 당기면 편안하게 앉아서 쉴 수 있으며, 뒤로 밀면 침대처럼 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장점이다. 여기에 팔걸이도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내 몸에 맞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한편 자코모는 올해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4년 연속 1위, '2024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소파부문 대상 수상 등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신규 CF는 TV, 유튜브, SNS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와이컴퍼니, 인공지능 수학 코스웨어 ‘하와이클래쓰’ 출시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AI, 페루 국영 기업과 KF-21 부품 공동생산 추진…항공산업 협력 넓힌다
- 2카카오, ‘베이비춘식이’ 크리스마스 굿즈 출시
- 3현대캐피탈, 캠코와 연체차주 지원 업무협약 체결
- 4앱코, 리드텍 그룹과 AI용 서버 공급 계약
- 5HD현대, 페루와 '잠수함 공동개발' 나선다…함정 공동생산 후속 협력
- 6현대차 '더 뉴 아반떼 N TCR', TCR 월드투어 드라이버 부문 우승
- 7현대로템, 페루와 지상무기 수출 협약…"페루 육군 현대화 기여”
- 8'부산시민플랫폼' 준비 박차…'부산 동백전'이 '부산이즈굿 동백전'으로 바뀐다
- 9“연말연시 제주항공과 동남아 여행 떠나요”
- 10"미래도시는 어떤 모습?"…현대차, ‘현대키즈모터쇼’ 공모전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