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수작업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소파 두번째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18 07:35:45
수정 2024-11-18 07:35:45
정의준 기자
0개
소파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지난 1일 신규 TV CF 공개에 이어 두번째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자코모는 소파 장인의 국내 수작업 제작, 안전하고 정직한 프리미엄 소재 사용, 상품기획부터 제조∙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튼튼한 내구성의 소파 프레임, 고밀도 컴포트폼, 이탈리아산 더블코일밴드, E0합판, 항균파이버, 이탈리아 송진접착제 사용 등 속까지 퀄리티 높은 소파를 만들어 내는 브랜드이다.
이번 TV CF는 ‘소파여, 인스턴트가 되지 마라’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특징으로 ‘주문 즉시 바로 받을 수 있는 소파라면 그건 성급한 소파일 뿐, 자코모는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남다른 차별점을 강조했다.
이번 영상에는 38년 소파 장인이 주문 후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만드는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퀄리티 좋은 소파를 만든다라는 점을 어필했다. 또한 ‘1등 소파 브랜드의 퀄리티 정신’이라는 문구를 통해 자코모의 브랜드 강점을 전면에 내세웠다.
TV CF 속 제품은 ‘클라라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로 등받이를 당기면 편안하게 앉아서 쉴 수 있으며, 뒤로 밀면 침대처럼 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장점이다. 여기에 팔걸이도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내 몸에 맞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한편 자코모는 올해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4년 연속 1위, '2024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소파부문 대상 수상 등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신규 CF는 TV, 유튜브, SNS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 한국잡월드, '온잡(ONJOB)' 활용…전남 장흥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2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3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4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5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6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7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8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9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10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