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네오젠' 마케팅 박차
금융·증권
입력 2024-11-20 14:18:55
수정 2024-11-20 14:18:55
김혜영 기자
0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네오젠은 에스쿱스와 함께한 브랜드 필름 “𝑭𝒊𝒏𝒅 𝒀𝒐𝒖𝒓 𝑭𝒓𝒆𝒆𝒅𝒐𝒎” 을 공개했다. “𝑭𝒊𝒏𝒅 𝒀𝒐𝒖𝒓 𝑭𝒓𝒆𝒆𝒅𝒐𝒎” 은 자유로움 속의 감각적인 아름다움,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우아한 비주얼로 표현했다.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시작과 함께 팬들의 인증이 이어지며 이목을 끌고 있다.
보이그룹 세븐틴은 한국, 미국,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 이후 6개 앨범 연속으로 ‘빌보드 200’ 10위권을 달성했다. 또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횟수도 새 앨범 포함 13번에 이르며 해외 아티스트 ‘역대 최다’ 타이틀을 기록한 바 있다.
네오젠은 젠지세대의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SNS(소셜미디어) 및 YOUTUBE, 카메라앱 등 2030 타겟을 사로잡기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또 젠지세대와 글로벌 여행객의 방문이 높은 강남, 잠실, 홍대, 합정 등 주요 지하철 역사와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으로 장식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비현실적 아름다움의 대명사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 네오젠이 선보일 첨단 바이오 기술력의 이상을 표현했다”며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비안, 박소혜 프로골퍼와 ‘잇츠 마이 핏’ 캠페인 영상 전개
- 엔에스이엔엠 “신사업·AI 기반 글로벌 엔터사업 본격 시동”
- 서부T&D, 외국인 관광객 증가로 실적 개선 기대…목표가↑-SK
- KH그룹, 분주한 계열사 자금 돌리기…최종 향방 ‘주목’
- 한은 "금리인하기 집값 상승 기대, 거시건전성 정책으로 완화"
- 금융당국, 서울 집값 '불장'에 은행 긴급소집…농협 등 현장점검
- KB국민카드, 전국 야구장 주변 상권 소비 트렌드 분석 발표
- 코스피 한달 상승률 11%로 'G20 1위'…개미는 '하락 베팅'
- ‘코스피5000 예고’ 이재명 시대…증권가가 주목하는 4대 '정책주'
- “1·2세대 실손 가입자, 갈아타지 마세요”…李 정부, ‘선택형 특약’ 만지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선교기지 세계유산 등재 지방정부 협의체 20일 출범
- 2경북교육청 금호도서관, 아이윙TV의 '책 읽어주는 로봇' 도입
- 3올해 부산 방문 외국인 관광객, 역대 최단기간 100만명 돌파
- 4광주 북구, '마약 간판' 변경시 최대 250만원 지원
- 5비비안, 박소혜 프로골퍼와 ‘잇츠 마이 핏’ 캠페인 영상 전개
- 6신승철 전남도의원, '영암 축산농가' 피해 최소화 대책 마련 촉구
- 7엔에스이엔엠 “신사업·AI 기반 글로벌 엔터사업 본격 시동”
- 8대경경자청, 중한(창춘)국제협력시범구와 투자유치 상호협력 MOU 체결
- 9동신대 컴퓨터학과, 한국정보통신학회 학술대회 우수 논문상 수상
- 10"세금 내야 하는데" 위택스 납세철마다 오류 빈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