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네오젠' 마케팅 박차
금융·증권
입력 2024-11-20 14:18:55
수정 2024-11-20 14:18:55
김혜영 기자
0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네오젠은 에스쿱스와 함께한 브랜드 필름 “𝑭𝒊𝒏𝒅 𝒀𝒐𝒖𝒓 𝑭𝒓𝒆𝒆𝒅𝒐𝒎” 을 공개했다. “𝑭𝒊𝒏𝒅 𝒀𝒐𝒖𝒓 𝑭𝒓𝒆𝒆𝒅𝒐𝒎” 은 자유로움 속의 감각적인 아름다움,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우아한 비주얼로 표현했다.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시작과 함께 팬들의 인증이 이어지며 이목을 끌고 있다.
보이그룹 세븐틴은 한국, 미국,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 이후 6개 앨범 연속으로 ‘빌보드 200’ 10위권을 달성했다. 또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횟수도 새 앨범 포함 13번에 이르며 해외 아티스트 ‘역대 최다’ 타이틀을 기록한 바 있다.
네오젠은 젠지세대의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SNS(소셜미디어) 및 YOUTUBE, 카메라앱 등 2030 타겟을 사로잡기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또 젠지세대와 글로벌 여행객의 방문이 높은 강남, 잠실, 홍대, 합정 등 주요 지하철 역사와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으로 장식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비현실적 아름다움의 대명사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 네오젠이 선보일 첨단 바이오 기술력의 이상을 표현했다”며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