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선물하기 '취향존중'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25 11:23:11 수정 2024-11-25 11:23:11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카카오]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프렌즈가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5일부터 일주일간 ‘취향존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물하기에서는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자를 위해 뷰티, 패션, 스포츠, 홈, 테크, 푸드, 캐릭터 등이 참여하는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위시 리스트’를 큐레이션해 선보일 예정이다. 

취향존중 프로모션을 통해 본인의 취향에 꼭 맞춘 제품을 일정 금 이상 구매하면 쿠폰을 지급한다. 카카오페이 사용시 결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뷰티 참여 브랜드로는 드뮤어룩을 위한 ‘헤라’ 립, 슬로우 에이징 필수템 ‘겔랑’오일, 셀프 릴렉스를 위한 ‘몰튼브라운’ 등을 비롯한 디올 뷰티, 입생로랑, 산타마리아노벨라, 달바, 모로칸오일 등 약 5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에서는 이미스, 시엔느, 마르디메크르디, 마뗑킴, 우알롱, 스컬프터, 커버낫 등 168개 브랜드가 기획전을 열며, 스포츠에서는 말본골프, 아크테릭스, 헬리녹스, 아디다스 등 러닝부터 골프, 고프코어, 캠핑까지 다양한 브랜드 27여개를 선보인다. 

또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이용자를 위해서 오덴세, 스타우브, 크로우캐년, 리베르 등 쿡웨어, 테이블웨어, 인테리어, 디퓨저, 반려용품, 플랜테리어 등 총 237개 브랜드의 특별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이슨, 케이스티파이, 펠로우 등 테크 브랜드 90여개, 유어네이키드치즈, 이야이야앤프렌즈, 파스키에, 모모스커피, 플라이밀 등 다채로운 푸드 브랜드 총 125개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간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샵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진행한다. 올해는 예년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쇼핑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타임특가’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으로 한정 수량으로 매일 새로운 품목을 선보인다. 또한 균일가 특별전도 진행해, 고가 제품부터 실용적인 아이템까지 폭넓은 상품 라인업을 준비했다.

카카오톡 커머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수고한 나에게 주는 선물 큐레이션과 카카오프렌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통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기회에 취향 저격 제품을 합리적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