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제로 엘리시안’ 캠페인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26 17:22:34
수정 2024-11-26 17:22:34
정의준 기자
0개

‘제로 엘리시안’은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날릴 수 있는 ‘스트레스 제로’, 이동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시간낭비 제로’, 빠르게 스키를 탈 수 있는 ‘대기시간 제로’, 밤낮 없이 즐길 수 있는 ‘한계 없이 제로’, 안전한 요소를 대거 적용한 ‘안전 걱정 제로’의 진화된 스키장을 의미한다.
엘리시안강촌은 올해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진화된 스키장 ‘제로 엘리시안’을 위해 우수한 강사진의 스키스쿨을 운영, 누구나 부담 없이 겨울 스포츠를 시작할 수 있는 ‘생에 첫 스키’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강사를 비롯해 지난해 보다 많은 대한스키자지도자연맹의 레벨3∙레벨2 자격을 보유한 지도자들이 합류해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키즈 프리미엄 스키스쿨’을 운영한다.
‘키즈 프리미업 스키스쿨’은 아이들이 쉽고 안전하게 스키를 배울 수 있도록 재미있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동시에 부모를 위한 휴게 라운지도 준비해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스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현장 스케치 이벤트로도 이어간다. 현장 스케치는초보자가 스키선수처럼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코너로 방문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요소로 꼽힌다. 이번 시즌에는 이벤트 형식으로 운영해 촬영한 사진을 공유하고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특히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엘리시안 쇼핑몰도 운영할 예정이다. 쇼핑몰은 스키용품부터 숙박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어 준비 과정의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대규모 눈 테마파크 스노우힐앤펀파크에서는 스키를 타지 않는 사람들도 풍부한 먹거리와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다.
스키장 관계자는 “엘리시안강촌은 ‘지하철 타고 가는 스키장’이라 불릴 정도로 교통 접근성이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인 만큼 올해도 많은 이들이 편리한 교통의 수혜를 입고 스키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ITX-청춘열차 이용 시 평일 퇴근 후에도 스키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겨울 가까운 거리에서 한계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엘리시안’에서 모든 걱정을 내려놓고 최고의 겨울 스포츠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지난해 세계 최고의 RFID 게이트시스템 기업 SKI DATA와 협업해 RFID 게이트를 도입, 검표절차를 생략하고 리프트 탑승까지 대기시간을 없앴으며, 저젼력 블루투스(BLE) 기술을 도입, 모바일 스키장이용권으로 게이트 통과가 가능하도록 해 더 많은 시간을 스키를 즐기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한 바 있다./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집중호우지역 감염병 발생 위험… 끓인 물 마시고, 모기 주의를
- 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 ’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 애보트 “연속혈당측정기, 당뇨 심장 합병증으로 인한 입원율 감소 효과”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5분 만에 차오른 도로...반복되는 침수에 뛰어든 '구의원'
- 2내란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구속기소…직권남용 등 혐의
- 3김정관 산업장관, 전력 수급 현장 점검…"안정적 에너지 공급"
- 4한경협 "이병철 '기업가정신' 되살려 韓경제발전 앞장"
- 5'붉은색 래커칠' 청와대 영빈문 긴급 복구 완료
- 6대통령실 "20일 강선우 등 인사청문회 관련 내부 보고 계획"
- 7특검, 김건희 측근 이종호 압수수색·소환통보
- 8"中 서해 구조물 용납 불가…우리도 비례원칙 맞대응해야"
- 9라카 코스메틱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 참가
- 10김천시, 오는 21일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지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