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관광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전국
입력 2024-11-29 15:58:49
수정 2024-11-29 15:58:49
강원순 기자
0개
‘사통팔달 원주’ 브랜드로 심리적 거리감 해소 및 관광활성화 기여
[원주=강원순 기자]강원도 원주시는 서울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단체 관광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한국 공공브랜드 대상’은 지자체를 포함해 정부 중앙부처, 공공기관, 공기업, 민간기업 등 공공 가치 제고를 위해 힘쓰는 여러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공모다.
시는 ‘사통팔달 원주’를 주제로, 전국 어느 지역에서나 접근이 편리한 원주만의 장점을 브랜딩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롱디는 없다, 정신없이 살다 보니 오늘이 결혼기념일, Better Life Wonju)와 고속도로 야립간판 광고 메시지(원주야 10분만 기다려, 더 가까운 원주)를 출품했다.
시는 원주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 해소와 함께 지속적인 관광객 수 증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자체 관광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원주시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해 ‘경제도시 원주’,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원주’로 나아가는 견인차 역할을 하겠다.”라고 말했다./k10@sedaily.com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한국 공공브랜드 대상’은 지자체를 포함해 정부 중앙부처, 공공기관, 공기업, 민간기업 등 공공 가치 제고를 위해 힘쓰는 여러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공모다.
시는 ‘사통팔달 원주’를 주제로, 전국 어느 지역에서나 접근이 편리한 원주만의 장점을 브랜딩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롱디는 없다, 정신없이 살다 보니 오늘이 결혼기념일, Better Life Wonju)와 고속도로 야립간판 광고 메시지(원주야 10분만 기다려, 더 가까운 원주)를 출품했다.
시는 원주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 해소와 함께 지속적인 관광객 수 증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자체 관광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원주시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해 ‘경제도시 원주’,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원주’로 나아가는 견인차 역할을 하겠다.”라고 말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군포시, 폭설 경계령...시민들에 주의 당부
- 판교발 중부내륙선, 충주~문경 구간 개통
- 과천시, ‘과천다움주택’ 사업 본격 추진
- 오산시 ,골목상권 ‘꽃길 점등식’
- 부산도시공사, '2024 상생결제 확산의 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 고부가 중동시장 공략, 올해 마지막 K-관광로드쇼 두바이에서 개최
- 강수현 양주시장, 박상우 국토부장관과 ‘면담’ⵈ후반 사업 요청
- 강원랜드, 2024 한국감사인대회에서 ‘내부감사혁신상’수상
- 국립공원공단, 청렴윤리부문 최우수 기관상, 자랑스러운 감사인상 동시 수상
- 양질의 노인일자리 확대하는 춘천시, 내년 노인일자리 7,407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너지 절약 함께해요”…에너지공단, 캠페인 진행
- 2정진완 우리은행장 후보 확정…당국은 임종룡 향해 압박 수위 높여
- 3쇄신 나선 롯데…‘유동성 위기설’ 진화 총력전
- 4뉴진스 "전속 계약 해지"...하이브 시총 한주새 9,838억 증발
- 5BMW, 수입차 선두 굳히기…“신차 출시·고객 접점 확대”
- 6"한입에 얼마야?" 신라호텔 40만원 연말 케이크 선봬
- 7서울경제TV 주최 '상조 가입자 보호를 위한 국회 토론회' 내달 4일 개최
- 8KT, ‘AICT 전환’ 속도…이통3사, AI 사업 집중
- 9‘메가 캐리어’ 탄생…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내달 마무리
- 10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신작 '푸른 달빛 속에서' 앞서 해보기 출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