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코스메카코리아와 ‘투자형 K뷰티 성장 모델’ 구축

경제·산업 입력 2025-12-16 10:57:49 수정 2025-12-16 10:57:49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코스메카코리아 중앙연구원에서 조임래(왼쪽) 코스메카코리아 회장과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하고 있다. [사진=CJ온스타일]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은 글로벌 화장품 OGM(글로벌 규격 생산)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와 함께 '투자형 K뷰티 글로벌 성장 모델'을 구축한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이달 초 경기도 성남시 코스메카코리아 중앙연구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와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전략적 ‘투자’가 결합된 협력 모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CJ온스타일은 제조사와 유통사가 신진 브랜드를 공동 발굴하고, 육성은 물론 직접 투자까지 하나의 성장 축으로 연결할 예정이다.

양사는 각사의 브랜드 육성 경험 및 인프라를 결합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브랜드를 함께 발굴하고, 코스메카코리아의 인디 브랜드 풀과 CJ온스타일의 온큐베이팅 프로그램(헬스앤뷰티 중소 브랜드 육성)을 연계해 발굴–검증–육성 과정을 체계화한다.

또한 공동으로 조성하는 뷰티 전용 펀드를 통해 제품 개발, 마케팅, 콘텐츠 제작, 글로벌 진출까지 브랜드 성장 단계별 맞춤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K뷰티 신진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K뷰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