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슐랭,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시그니처 한상 세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4-12-02 10:41:07
수정 2024-12-02 10:41:07
정의준 기자
0개

족발∙보쌈 브랜드 족슐랭은 지난 11월 2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에 '시그니처 한상 세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THE 맛있는 녀석들'은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 김준현 등 먹방 예능 대표 연예인들이 출연해 푸짐한 양과 비주얼의 음식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2030 젊은 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족슐랭은 16가지의 다채로운 곁들임 메뉴와 푸짐한 반반족발 한상 세트를 함께 선보였다. 특히 팽이버섯튀김, 도토리묵무침, 일품 막국수, 어리굴젓, 해파리 냉채, 특제기름장, 갈릭치즈소스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출연진들의 극찬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족슐랭 관계자는 "방송 이후 브랜드명 검색량이 증가하고 가맹점 매출이 상승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가맹점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족슐랭은 38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 비주얼, 양 3박자를 모두 갖춘 브랜드로 16가지 곁들임 메뉴와 반반족발 한상 세트는 족슐랭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꼽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