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슐랭,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시그니처 한상 세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4-12-02 10:41:07
수정 2024-12-02 10:41:07
정의준 기자
0개

족발∙보쌈 브랜드 족슐랭은 지난 11월 2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에 '시그니처 한상 세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THE 맛있는 녀석들'은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 김준현 등 먹방 예능 대표 연예인들이 출연해 푸짐한 양과 비주얼의 음식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2030 젊은 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족슐랭은 16가지의 다채로운 곁들임 메뉴와 푸짐한 반반족발 한상 세트를 함께 선보였다. 특히 팽이버섯튀김, 도토리묵무침, 일품 막국수, 어리굴젓, 해파리 냉채, 특제기름장, 갈릭치즈소스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출연진들의 극찬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족슐랭 관계자는 "방송 이후 브랜드명 검색량이 증가하고 가맹점 매출이 상승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가맹점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족슐랭은 38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 비주얼, 양 3박자를 모두 갖춘 브랜드로 16가지 곁들임 메뉴와 반반족발 한상 세트는 족슐랭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꼽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