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슐랭,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시그니처 한상 세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4-12-02 10:41:07 수정 2024-12-02 10:41:0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족발∙보쌈 브랜드 족슐랭은 지난 11월 2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에 '시그니처 한상 세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THE 맛있는 녀석들'은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 김준현 등 먹방 예능 대표 연예인들이 출연해 푸짐한 양과 비주얼의 음식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2030 젊은 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족슐랭은 16가지의 다채로운 곁들임 메뉴와 푸짐한 반반족발 한상 세트를 함께 선보였다. 특히 팽이버섯튀김, 도토리묵무침, 일품 막국수, 어리굴젓, 해파리 냉채, 특제기름장, 갈릭치즈소스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출연진들의 극찬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족슐랭 관계자는 "방송 이후 브랜드명 검색량이 증가하고 가맹점 매출이 상승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가맹점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족슐랭은 38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 비주얼, 양 3박자를 모두 갖춘 브랜드로 16가지 곁들임 메뉴와 반반족발 한상 세트는 족슐랭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꼽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