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와인나라, VIP 고객 대상 ‘2024 패밀리데이’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12-05 15:42:44
수정 2024-12-05 15:42:4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에서 연말을 맞이해 VIP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2024 패밀리데이(2024 Family)’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알렸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와인나라를 사랑해준 VIP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해 200여명의 고객이 초청되어 특별한 연말 저녁을 함께했다. 패밀리데이 행사는 무드 서울 전 층에서 진행되었으며, 고객들은 오후 4시부터 자유롭게 참여해 시음을 즐길 수 있었다.
메인 행사로는 무드 서울의 5코스 디너와 샴페인 팔머, 에라주리즈 카이, 프리마크 아비 등을 비롯한 30종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을 시음할 수 있었다. 특히, 코라빈을 이용한 고가 와인 시음은 와인 애호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저녁 7시 30분부터 2층에서 특별 재즈 공연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감동과 여유를 선사했다. 이어서 8시부터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열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올해 럭키드로우는 와인사랑 F&B 매장 이용권으로 1등, 2등, 3등이 각각 다른 금액의 이용권을 상품으로 받았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코라빈 시음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올해 ‘2024 패밀리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 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와인나라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 HD현대重, 태국 차기 호위함 수출 교두보 마련
- 정관장 'GLPro', 2025 블루런과 함께 건강한 혈당 관리 실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섬 뻘낙지 음식특화거리 노후시설 정비…관광객맞이 준비 완료
- 2"탁구로 뭉친 열정"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전국대회서 값진 성과
- 3한투증권, ‘쿼터백 로보일임’ 출시…업계 최다 라인업 완성
- 4명현관 해남군수, AI 시대 '모두가 살고 싶은 명품 정주지' 도약 비전 제시
- 5장수군, '한우 번식우 기반 확대 시범사업'으로 축산 경쟁력 강화
- 6순창군, GAP 인증 농가 791곳 돌파…안전 농산물 공급체계 강화
- 7임실군, 반려견과 함께하는 '멍실멍실 가을 산책' 성황
- 8순창군, 제14회 군민 문화축제 '생활예술의 향기'로 물들다
- 9무진장축협, 고향사랑기부 3년째…'장수 사랑' 꾸준한 발걸음
- 10정만성(대신자산운용 대표이사)씨 모친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