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와인나라, VIP 고객 대상 ‘2024 패밀리데이’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12-05 15:42:44
수정 2024-12-05 15:42:4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에서 연말을 맞이해 VIP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2024 패밀리데이(2024 Family)’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알렸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와인나라를 사랑해준 VIP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해 200여명의 고객이 초청되어 특별한 연말 저녁을 함께했다. 패밀리데이 행사는 무드 서울 전 층에서 진행되었으며, 고객들은 오후 4시부터 자유롭게 참여해 시음을 즐길 수 있었다.
메인 행사로는 무드 서울의 5코스 디너와 샴페인 팔머, 에라주리즈 카이, 프리마크 아비 등을 비롯한 30종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을 시음할 수 있었다. 특히, 코라빈을 이용한 고가 와인 시음은 와인 애호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저녁 7시 30분부터 2층에서 특별 재즈 공연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감동과 여유를 선사했다. 이어서 8시부터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열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올해 럭키드로우는 와인사랑 F&B 매장 이용권으로 1등, 2등, 3등이 각각 다른 금액의 이용권을 상품으로 받았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코라빈 시음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올해 ‘2024 패밀리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 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와인나라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제지, 복사지 ‘실크’로 사회공헌 활동 지속
- 2한샘, 서초 ‘메이플자이’ 입주민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 3공영홈쇼핑,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과 업무협약 체결
- 4하이퍼클로바X, 상업용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된다
- 5차이커뮤니케이션, AI 기반 광고 성과 분석 플랫폼 'AIo for Ads' 론칭
- 6한국에너지공단 “친환경車 정보 한눈에 확인하세요”
- 7중진공, K수출전사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8KB증권, 위기임산부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 9NH농협은행, 용산 우수고객 대상 부동산 세미나
- 10IBK기업은행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 대전 7기 데모데이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