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코리아, ‘2024 컨벤션’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4-12-09 12:49:52
수정 2024-12-09 12:49:52
정의준 기자
0개

이날 행사는 김운용 커브스코리아 대표의 축사로 시작됐다. 김 대표는 한 해 동안 회원들을 위해 노력한 전국 200여 개 가맹점의 점주와 스태프에게 감사를 전하며, 2025년 슬로건 ‘2025 커브스와 희망찬 동행’을 선포했다.
이어 가맹점과 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기리는 시상식에서는 ‘라이징스타’, ‘점프업클럽’, ‘지역 우수 클럽’ 등 총 5개 부문에서 수상자들이 선정됐다.
홍성정 교육지원부 실장이 진행한 ‘2025 비전 발표’에서는 올 한 해의 성과와 내년 비전을 위한 구체적인 사업 계획이 공유됐다. 특히 교육 강화, 마케팅 집중화, 상품 수익화, 전산 효율화, 정책의 일관성 등이 가맹점 재도약을 위한 중점 과제로 제시됐다.
김운용 대표는 “커브스가 지향하는 고객 가치를 공감하고 실천하는 의지가 모일 때 내년의 재도약이 현실이 될 것”이라며 “본사와 가맹점이 협력해 2025년 성장의 한 해를 만들어가자”라고 말했다.
이어 “커브스는 매년 푸드드라이브,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등 다양한 기부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실천해왔다”며 “올해는 ESG 경영 강화를 위해 모인 기부금을 여성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커브스는 12월 한 달간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커브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 기부에 동참한 신규 회원 지점별 선착순 20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며, ‘2024 컨벤션’ 현장과 나눔 캠페인 관련 소식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내에서 ‘폐이식’ 가장 많이 한 병원은?
- '식품 불안정'이 심혈관 건강 해친다
- 제약·바이오 상생의 장 ‘2025 바이오 상생교류회’ 개최
- 사노피 4가 수막구균 백신 ‘멘쿼드피’, 생후 6주 이상 접종 확대
-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 위고비, 동아시아인에게도 효과…"44주 투여 시 체중 16% 감량"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 개원 43주년…"필수의료 제공에 최선"
- GC녹십자, ‘헌터라제ICV’ 국내 품목허가 신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갑질 금지”…부산도시공사, 임직원 하반기 반부패·청렴 교육
- 2BPA, '제1회 항만공사 재무협의체 회의' 개최
- 3"전통과 혼을 계승" 제19회 대한민국 국악대제향 11일 남원서 개최
- 4백성욱 하이테커 대표, 대통령 유공 포상…AI 기술혁신 공로
- 5파크골프 마틴캐럿, 국내 웰니스 영업 파트너 공개 모집
- 6에이엘티, 美 시장 공략 본격화…"국내 3위 지위 확보·성공 레퍼런스 활용"
- 7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에 '손바닥 정맥' 결제 시스템 도입
- 8‘관악 칼부림’ 뒤엔 수수료 폭탄…“본사, 매출 50% 이상 가져가”
- 9임실군, 2025년 신규 공무원 임용식 개최…가족과 함께한 첫 출발
- 10남원경찰서, 청소년 안전 위한 학교폭력·픽시자전거 예방 활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