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4-12-18 09:53:01 수정 2024-12-18 09:53:01 정의준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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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1월 오픈한 네트워크 마케팅 온라인몰 엔지엔(Next Generation Network)이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바렉스와 엔지엔이 협업해 만든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은 현대인에게 필수인 기초 비타민과 미네랄을 2중 제형으로 물 없이도 섭취하기 쉽게 만들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1일 기준 비타민B군을 포함한 23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강황 추출물이 함유되어 항염증 및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엔지엔 원샷 레몬버베나 다이어트’ 제품은 스페인 ‘Monteloeder’의 원료를 사용해 기능성을 높인 제품으로 1일 필수 영양소는 물론 레몬버베나추출물등복합물을 주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와 관련된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여기에 까다로운 할랄(HALAL)과 코셔(KOSHER) 인증까지 획득해 상품성을 인정받았다.

엔지엔은 코스닥 상장사인 노바렉스, 씨앤씨인터내셔널, 코스맥스 등 국내외 제조사와 협력해 고품질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엔지엔몰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퍼스널케어 제품, 생활용품, 농수산물 등 약 50가지 이상의 상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연말연시 ‘위편한 백편두’, ‘면역강화 베타씨슬’, ‘뭉글뭉글 퐁 식이섬유’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비건 클렌징 젤’, ‘비건 에센스 선크림’, ‘남성 올인원 로션’ 등 신규 화장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오충헌 의장과 장철영 대표는 “소비자와 사업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 거점 센터 육성과 다양한 상품 출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연주의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11월 오픈한 네트워크 마케팅 온라인몰 엔지엔(NGN, Next Generation Network)은 온라인몰 오픈과 동시에 멀티비타민 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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