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12-24 09:05:02
수정 2024-12-24 09:05:02
정의준 기자
0개

분식브랜드 얌샘김밥이 '2024년 제25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심사(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혁신∙성장 프랜차이즈 부문 협회장상 및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얌샘김밥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과 소외 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프랜차이즈 업계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 점을 높이 평가받았으며, 2024년 한 해 동안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경영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낸 공로를 인정받았다.
업체는 이번 수상으로 단순한 프랜차이즈를 넘어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경영과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을 선도하고 큰 도약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항상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전한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매일 먹는 한 끼지만 늘 색다르고 건강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 나은 메뉴와 서비스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가맹점주들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2025년에도 얌샘김밥은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국내 생산·일자리 기여…3년간 51조 효과”
- “제2 배틀그라운드 언제"...깊어지는 장병규의 고민
- KCC, 교환사채 발행…1兆 규모 모멘티브 인수 금융 상환
- 몸값 1兆 ‘케이조선’ 매물로…HD현대 등 눈독
- LG전자, 주주친화 밸류업 방안 언제쯤
- “폭염 피해 막아라”…유통가, 온열질환 예방 ‘총력’
- 호반건설, ‘분양 공백 1년’…“도시정비로 활로 찾는다”
- "공급망 규제 대응 위해 車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해야"
- 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