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노블, MS‧인텔 공식 B2B 앱마켓 등록
경제·산업
입력 2024-12-30 12:59:27
수정 2024-12-30 12:59:27
정의준 기자
0개
생성형 패션 AI 전문기업 디자이노블(대표 신기영, 송우상)이 마이크로소프트(MS)와 인텔의 파트너로 공식 앱 마켓 플레이스에 등록, 글로벌 시장 공략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디자이노블은 MS의 ISV(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사) 성공프로그램에 가입돼 있으며, 인텔의 파트너 얼라이언스(Intel Partner Alliance) 골드 멤버십을 획득한 상태로 이번 MS의 앱소스(Microsoft AppSource)와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Intel Partner Showcase) 공식 앱 마켓 등록을 통해 글로벌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와 솔루션의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고 설명했다.
MS 앱 소스는 MS의 공식 앱 마켓 플레이스로 일반 사용자용 소프트웨어가 아닌 비즈니스 중심의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평가,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전세계 비즈니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는 인텔과 협력하는 공식 파트너들의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공식 마켓플레이스로 IPA 회원사에게만 제공된다.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서는 다양한 산업이나 사용 사례, 카테고리, 시장 분류에 따라 인텔과 협력하는 파트너사의 솔루션을 검색할 수 있다.
디자이노블은 MS 파트너십으로 제공하는 기술 세션에 참여 MS 클라우드 기능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키텍쳐 설계 지원을 받을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애저(Azure) 기반 솔루션 개발을 통해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와 MS 앱소스에서 직접 솔루션을 고객이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인텔 IPA를 통해 인텔의 최신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와 솔루션 고도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신기영 디자이노블 대표는 “현재 기존 AI 솔루션을 클라우드 기반 SaaS 로 전환 개발을 진행 중”이라며 “이번 MS 앱소스와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 서비스 등록을 통해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활발한 파트너십 체결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