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공식 스토어서 '레이저' 협업 프로모션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10:07:28
수정 2025-01-07 10:07:28
김수윤 기자
0개
넷마블 지타워 3층 '넷마블스토어'서 진행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넷마블은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레이저(RAZER)와 협업해 게이밍 용품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린다.
넷마블은 노트북·마우스·키보드·헤드셋 등 게이밍 용품을 포함해 카메라·마이크·게이밍체어 등 스트리밍 용품 및 잡화까지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이저의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협업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먼저, 구매 고객 전원 대상 레이저 메모지를 증정하며, 구매 후 명함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레이저 스네키 인형·레이저 메탈 키캡·레이저 케이블타이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노트북 구매 시 13만9,000원 상당의 레이저 백팩을 선물한다.
한편, 넷마블은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 포함 모두의마블·쿵야·세븐나이츠 등 자체 IP를 적극 활용해 굿즈,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아울러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는 등 대중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 이재현 회장, UAE 등 중동서 글로벌 현장 경영
- 롯데리아, ‘리아런치’ 운영시간 30분 확대…할인 메뉴도 추가
- "MPV 경쟁력 강화"…현대차, '더 뉴 스타리아' 출시
- 현대글로비스, CDP 기후변화 대응 평가 최고등급 획득
- 이스타항공, 신규 항공기 20호기 도입…기단 현대화 '속도'
- 현대제철·포스코, 美 합작제철소 ‘8대2’ 투자…건설 본궤도
- 삼성전자, 마이크로 RGB TV 라인업 확대…프리미엄 시장 공략
- LG U+, 임직원 모금 캠페인 '1000원의 사랑' 누적 기부금 3억원 돌파
- 메인라인, 창사 20주년 전사 워크샵 개최…"AI SaaS 전환 가속화"
- 기아 오토랜드 광주, ‘폐기물 매립 제로’ 2년 연속 최고 등급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CJ 이재현 회장, UAE 등 중동서 글로벌 현장 경영
- 2롯데리아, ‘리아런치’ 운영시간 30분 확대…할인 메뉴도 추가
- 3"MPV 경쟁력 강화"…현대차, '더 뉴 스타리아' 출시
- 4현대글로비스, CDP 기후변화 대응 평가 최고등급 획득
- 5이스타항공, 신규 항공기 20호기 도입…기단 현대화 '속도'
- 6우리은행, 중앙대 첨단공학관 건립 지원…"금융과 대학 상호 협력"
- 7현대제철·포스코, 美 합작제철소 ‘8대2’ 투자…건설 본궤도
- 8카카오뱅크 3억원 기부…취약계층 아동·위기영유아 지원
- 9삼성전자, 마이크로 RGB TV 라인업 확대…프리미엄 시장 공략
- 10에이전트AI, 자회사 ‘에이전트AI 랩스’ 설립…AI 페이먼트 사업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