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골든디스크어워즈서 엔하이픈에 ‘농심 신라면상’ 시상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10:55:22
수정 2025-01-07 10:55:22
김수윤 기자
0개
"일본서 K컬처 위상 높여"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농심은 일본 후쿠오카 미즈호 페이페이돔에서 열린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농심 신라면상’을 엔하이픈에게 시상했다고 7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수차례 일본 오리콘 주간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K푸드와 K컬처를 알리는 데 공헌했다.
골든디스크어워즈는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약 6만 명의 글로벌 K팝 팬들이 현장에 참여해 큰 호응을 거뒀다.
해당 시상식에는 엔하이픈 뿐 아니라, 뉴진스, 에스파, 아이브, (여자)아이들, 세븐틴 등 국내 최고의 K팝 아티스트들이 참가하여 한국 K컬처의 위상을 높였다.
농심은 현장 관객뿐만 아니라 중계를 통해 공연을 시청하는 약 500만 명의 팬에게도 농심 신라면상의 취지를 적극 알렸다고 전했다.
농심은 특별상 시상 외에도 공연장에서 글로벌 K팝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시상식 공연 전에 ‘신라면 툼바’ 광고를 상영,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신라면 툼바를 홍보하고, ‘신라면 테마부스’에서 트리 모양의 신라면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진행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과 개최지 일본은 물론,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팬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K팝 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신라면의 글로벌 위상을 크게 높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해 K라면 대표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어스온, 베트남 남동부 해상 광구서 ‘원유’ 발견
- KT&G, ‘S&P·무디스’ 글로벌 신용평가서 우량등급 획득
- 롯데칠성, 9.4g 초경량 아이시스 판매채널 확대
-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JP모건 헬스케어서 신약개발 전략 첫 공개
- 윤홍근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차기 선거 불출마
- 제주항공, 동계 시즌 끝나는 3월 29일까지 총 1,878편 감편
- 혼다코리아, 새해 맞이 자동차 구매·시승 프로모션 진행
- 한미약품, ‘DJSI 코리아’ 신규 편입
- 현대홈쇼핑 “전자폐기물 500톤 재활용”…자원순환 캠페인 성료
- BMW, CES서 최신 ‘BMW 파노라믹 iDrive’ 첫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어스온, 베트남 남동부 해상 광구서 ‘원유’ 발견
- 2KT&G, ‘S&P·무디스’ 글로벌 신용평가서 우량등급 획득
- 3롯데칠성, 9.4g 초경량 아이시스 판매채널 확대
- 4삼성증권, 'ISA 광고' 누적 조회수 1,000만회 돌파
- 5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JP모건 헬스케어서 신약개발 전략 첫 공개
- 6윤홍근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차기 선거 불출마
- 7제주항공, 동계 시즌 끝나는 3월 29일까지 총 1,878편 감편
- 8혼다코리아, 새해 맞이 자동차 구매·시승 프로모션 진행
- 9한국투자증권, 손익차등형 ‘한국투자 미국경제주도산업 펀드’ 출시
- 10한미약품, ‘DJSI 코리아’ 신규 편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