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 영상디자인과 ‘자이언트프레임’, ‘2024 성남시 청소년 동아리활동지원사업’ 우수상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25-01-07 10:50:15 수정 2025-01-07 10:50:1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구대학교는 영상디자인과 대표 동아리 ‘자이언트프레임’이 ‘2024 성남시 청소년 동아리활동지원사업’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4년간 성남시 청소년 동아리활동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활발히 활동해온 ‘자이언트프레임’은 이번 수상이 그동안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전했다.

특히 중원청소년수련관 동아리대축제 스케치영상 제작, 분당판교 청소년 어울림마당 스케치영상 제작, 중원경찰서 공익영상 제작 등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실무 경험을 쌓고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했다고 설명했다.

안비야 자이언트프레임 동아리장은 “이번 수상은 동아리원 모두의 협력과 열정이 만든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더 큰 성장을 이루고 싶다”고 말했다.

진진아 지도교수는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활동하며 만들어낸 성과가 매우 자랑스럽다”며 “신구대학교 영상디자인과는 지역사회와 공공기관 등 다양한 협력을 강화해 더 많은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과를 창출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구대학교 영상디자인과는 최근 신구대학교 멀티미디어 공모전 대상 수상, 제60회 경기디자인대전 및 제28회 관악현대미술대전 수상 등 동아리 활동뿐만 아니라 공모전에 활발히 참여해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