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앱’ 혜택 강화...배달 주문 할인 프로모션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1-08 08:17:43
수정 2025-01-08 08:17:43
정의준 기자
0개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난 2일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엽떡앱’을 통해 배달 주문 할인 프로모션을 새롭게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엽떡앱에서 배달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ID당 하루 1회 혜택이 적용된다.
‘엽떡앱’은 앞서 방문포장 할인, 홀 주문 할인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왔으며, 배달 주문 할인을 추해 고객들이 각자의 소비 패턴에 따라 할인 혜택을 선택적으로 누릴 수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배달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도입하게 됐다”며 “기존 방문포장 및 홀 주문 할인까지 더해져,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엽떡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엽떡앱’에서는 결제 금액의 일부가 전용 포인트로 적립돼 추후 주문 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지난해 CJ올리브네트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해져 멤버십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 ‘어닝쇼크’
- 젠슨 황 "삼성 HBM 새로 설계해야, 성공엔 의심 없어"
- 겹호재 HMM, 커지는 덩치에 인수자 찾기 ‘난항’
- [이슈플러스] 신선식품까지 넘보는 쿠팡…대형마트 "‘그로서리’ 강화"
-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오세철 VS 이한우 ‘맞대결’
- LG전자 작년 매출 87.7조 ‘역대 최대’…4분기는 부진
- 현대차, 美 최초 아마존서 車 판다…“15분 만에 구매”
- 중기부, 수출 피해 中企에 최대 1.5조 지원한다
- 중기부, 첨단 스타트업 1,000개 육성…K-스타트업 실리콘밸리 만든다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저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