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가 지속가능한 뷰티 루틴을 위한 3가지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구달 청귤 비타C 잡티케어 세럼 마스크. [사진=버츠비]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마스크는 1년 중 단 4주만 수확할 수 있는 청정 제주 무농약 청귤에서 얻은 청귤추출물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배 이상 함유, 피부에 맑고 화사한 생기를 더한다.
메디큐브 연어 PDRN 핑크 앰플. [사진=버츠비] 메디큐브 연어 PDRN 핑크 앰플은 잡티 흔적을 지우면서 동시에 피부에 탄력성을 부여하고, 미백 또한 놓치지 않는다. 최근 뷰티 소비자들에게 주목받는 연어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으로, 피부 결 개선과 재생 효과가 뛰어나 스킨 부스터 시술의 핵심 성분으로도 이용되고 있다.
버츠비 레몬 버터 큐티클 크림. [사진=버츠비]
버츠비의 레몬 버터 큐티클 크림은 100% 자연 유래 성분의 리치한 크림으로 겨울철 건조한 손끝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 풍부한 진정 효과를 전하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 비타민E 성분으로 손상된 손톱에 영양을 주는 해바라기씨 오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카카오 씨드 버터가 함유되어 큐티클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잠재운다. /yeo-on0310@sedaily.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