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드림콧,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기침대 부문 1위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1-10 15:38:46
수정 2025-01-10 15:38:46
정의준 기자
0개
육아 브랜드 리안(RYAN)ㅇ,ㄴ 드림콧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아기침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온라인 및 모바일 유선조사 투표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즈로 지난 2003년 재정 이래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신뢰와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다.
리안은 이번 시상식에서 다수의 국∙내외 아기침대 브랜드와 접전 끝에 소비자 기대치와 만족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2025년도에 가장 기대되는 아기침대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수상은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처음 신설된 아기침대 부문 최초의 대상으로 업체는 아기침대 시장에서의 저력을 입증해 더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대상을 수상한 ‘리안 드림콧’은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모와 아이가 한 침대에서 자는 수면 방식의 ‘코슬리핑’ 아기침대로 측면에 위치한 사이드 오픈 패널을 이용해 부모 침대 옆에 나란히 밀착시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밤 중 수유나 아이가 잠에서 깼을 때 부모가 바로 옆에서 케어할 수 있어 아이와 부모 사이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6단계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춰 각 가정의 침대 높이나 부모의 신장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침대 양쪽의 높낮이도 다르게 조절해 수유 후 아이의 머리 쪽을 높여 역류성 구토로 인한 질식 위험도 예방 가능하다.
또 독립 브레이크가 탑재된 4개의 바퀴로 침실이나 거실 등 필요에 따라 간편하게 옮기고 고정할 수 있어 원하는 곳으로 이동해 관찰육아가 가능하다. 기초 체온이 높은 아이가 쾌적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통기성 높은 3D 메쉬 매트리스 커버를 적용했, 세탁이 용이하도록 탈부착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정지원 리안 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퍼스트브랜드 대상’ 첫 아기침대 영역 1위 수상이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기의 수면의 질은 곧 엄마의 수면의 질이라는 신념 아래 보내주신 신뢰에 보답하고 더욱 혁신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육아 여정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안은 유모차 역시 2025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로 선정,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12년 연속 유모차 부문 1위를 수상하며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는 10년 이상 지속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선정된 브랜드에 한해 주어지는 상으로 리안은 올해 12년 연속 수상하며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육아 브랜드 리안의 아기침대 및 유아가구 라인업과 유모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안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막걸리와 위스키의 만남..."이색 '믹솔로지' 한잔 어때요?
- ‘AI 동맹군’ 확보 나선 SKT, AI 인프라 전략 속도
- 현대차그룹, 엔비디아와 동맹…“모빌리티 혁신”
- 3년 치 일감 채운 K-조선 “올해도 선별 수주”
- ‘최대 35% 할인’ 온누리상품권 구매 돌풍…서버 다운
- 해외매체 사로잡은 LG 올레드 TV…CES '최고 제품'
- 정용진 회장, 이명희 총괄회장 이마트 지분 전량 매수
- 오영주 장관, ‘도전! K-스타트업’ 수상 스타트업 간담회 가져
- 세계적 공급 부족 광물 '안티모니' ...국내 유일 생산 고려아연 역할 주목
- 최승재 중소기업 옴부즈만 "현장 속 숨은 규제 정비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