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18 09:00:03
수정 2025-01-18 09:00:03
정의준 기자
0개
예술과 장인 정신을 담아낸 하이엔드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Albrecht Dürer)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PERSONA)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고급 천연 버팔로혼을 사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선보이는 알브레히트 뒤러는 이번 ‘페르소나’ 캠페인을 통해 화가 알브레히트 뒤러가 자화상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정의하고 표현했던 것처럼 조립형 맞춤 아이웨어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슬로건 ‘Refined Today, Timeless Tomorrow(세련된 오늘과 영원한 내일)’는 알브레히트 뒤러의 브랜드 철학인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과 세련됨’을 대변하는 동시에 그 디자인적 특성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알브레히트 뒤러의 ‘페르소나’ 모델은 패키지 형식으로 론칭되며, 템플과 프레임의 쉐입, 소재, 사이즈, 컬러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프레임과 템플을 원하는 조합으로 맞춰 조립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맞춤형 아이웨어를 직접 조립해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홈페이지에서는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PERSONA’ 안경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브랜드 티저에는 바쁜 보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유연하게 비즈니스 미팅을 하는 모습, 여가를 즐기는 모습까지 다양한 상황 속 페르소나 모델의 일주일이 자연스럽게 담겨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2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3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 4구글 지메일, 주소 변경 가능해진다
- 5엔비디아, 스타트업 인수 아닌 기술 계약으로 반독점 규제 회피
- 6쿠팡, 자체 조사결과 발표후 뉴욕증시서 6%↑
- 7미국, 美방산기업 제재한 中에 "보복 강력반대"
- 8주유소 기름값 3주 연속 내림세…다음 주도 하락 전망
- 9삼천리, '지도표 성경김' 성경식품 1195억원에 인수
- 10순창군, 지방세 징수 실적 대상 수상…3회 연속 우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