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18 09:00:03
수정 2025-01-18 09:00:03
정의준 기자
0개
예술과 장인 정신을 담아낸 하이엔드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Albrecht Dürer)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PERSONA)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고급 천연 버팔로혼을 사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선보이는 알브레히트 뒤러는 이번 ‘페르소나’ 캠페인을 통해 화가 알브레히트 뒤러가 자화상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정의하고 표현했던 것처럼 조립형 맞춤 아이웨어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슬로건 ‘Refined Today, Timeless Tomorrow(세련된 오늘과 영원한 내일)’는 알브레히트 뒤러의 브랜드 철학인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과 세련됨’을 대변하는 동시에 그 디자인적 특성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알브레히트 뒤러의 ‘페르소나’ 모델은 패키지 형식으로 론칭되며, 템플과 프레임의 쉐입, 소재, 사이즈, 컬러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프레임과 템플을 원하는 조합으로 맞춰 조립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맞춤형 아이웨어를 직접 조립해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홈페이지에서는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PERSONA’ 안경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브랜드 티저에는 바쁜 보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유연하게 비즈니스 미팅을 하는 모습, 여가를 즐기는 모습까지 다양한 상황 속 페르소나 모델의 일주일이 자연스럽게 담겨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 ‘더 보타닉 세운 명동’ 2025 설 명절 특별 패키지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 2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3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4광주시 교육청, 제주항공 참사 학생 유가족에 ‘SOS 지원금’ 지급
- 5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 6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7박광영 시인, ‘산티아고, 햇빛과 바람과 환대의 길을 가다’ 여행 에세이 펴내
- 8'승자 없는' 줄다리기…조선·철강 '후판가격 협상' 팽팽
- 9내주 2,255가구 분양…"지방에 물량 집중"
- 10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