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더 가까이"…볼보트럭코리아, ‘원스톱 서비스’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01-17 17:35:13
수정 2025-01-17 17:35:13
진민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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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장차 소모품 교환 포함한 경정비 서비스 도입해
서비스 네트워크 통해 운송 효율성 높일 것으로 기대
국내 특장·부품업체 협력 확대할 계획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 편의와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볼보트럭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트럭샵’을 통해 한중특장에서 제작된 윙바디 및 가변축에 대한 경정비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볼보트럭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기존에 제공하던 서비스에 더해, 한중특장의 윙바디 및 가변축 특장에 대한 경정비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차량의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고 운송 효율성을 한층 높여 수익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볼보트럭코리아는 트럭샵 운영을 기반으로 다양한 국내 특장 및 부품업체와의 협력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는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첫 파트너로 국내 특장업체인 한중특장이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여러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서비스 범위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새롭게 제공되는 트럭샵 서비스는 윙바디, 특장차의 모든 정비 작업을 포함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가까운 사업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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