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펫, 반려동물 건강 종합 솔루션 제공
문화·생활
입력 2025-02-04 08:19:31
수정 2025-02-04 08:19:31
정의준 기자
0개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올뉴펫㈜’대표 김보영)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종합 솔루션 ‘올뉴펫 올인원’과 ‘올뉴펫 이브닝’을 선보이며,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뉴펫’은 종합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유산균, 콜라겐 등 50가지 이상의 건강 증진 성분을 함유한 종합영양제로 대한의사협회 소속 약리학 의학박사가 개발 및 제조한 제품이다.
특히 중국산 원료를 배제하고 미국과 영국 등에서 생산된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해 품질을 높였으며, 노령 반려동물의 근육량 감소, 치매 예방, 두뇌 영양 공급, 관절 및 소화기 건강, 호흡기 및 순환기 기능 강화, 눈∙귀∙치아∙모발 건강까지 전반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수면 장애가 있는 반려동물이나 활력이 저하된 강아지와 고양이의 영양소 결핍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하나로 충족할 수 있어 다양한 제품을 혼합해 급여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무엇보다 ‘올뉴펫 올인원’과 ‘올뉴펫 이브닝’은 아침과 저녁으로 식사에 혼합하거나 식후에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반려동물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균형 잡힌 영양이 필수적"이라며 "노령 반려동물이나 특정 건강 문제가 있는 아이들은 일반적인 사료만으로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기 어렵기 때문에 종합적인 영양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올뉴펫’에 대한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병원 원장원 ·김미지 교수팀, '아시아 근감소증 지침 2025' 저자로 참여
- [부고] 윤도흠(차병원 의료원장)씨 모친상
- 서울대병원 진료협력센터 30주년...의뢰·회송 체계 발전시켜
-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받는 수술 '백내장'… 그 다음은?
- 간호 인력 관리체계 구축 시급..."전문간호사 중심의 역할 재정립해야"
- 자생한방병원 “교통사고 후 스트레스 장애, 약침 치료로 개선”
- 이대서울병원, 2025년 특수건강진단기관 평가 S등급 획득
- 질 초음파 통해 난소암 수술 난이도 미리 알 수 있다
- 세브란스, 심방세동 최신 치료법 '베리펄스' 국내 첫 100례 달성
- [인사]삼성서울병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