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멤버십 프로그램 전면 개편
경제·산업
입력 2025-02-10 09:21:46
수정 2025-02-10 09:21:46
이수빈 기자
0개
고객의 실제 구매 시점 맞춰 할인 혜택 제공

한샘은 이번 개편으로 “가구와 건재∙리모델링 상품까지 아우르는 고객 여정을 정비해,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에 걸맞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으로 사랑받고 선망 받는 브랜드로 도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객의 집꾸미기 주기와 구매 패턴을 분석한 맞춤형 혜택 부여, 가구와 인테리어 상품의 교차 구매 혜택 강화 등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는 가구 구매 시점에 1년 간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했으나, 고객들의 가구 재구매 시기는 평균 1년 6개월 이상인 것으로 조사됐다.
한샘의 새로운 멤버십 혜택은 한샘몰에 가입한 정회원 대상이며, 3일 설치건 부터 적용된다. 홈퍼니싱 또는 리하우스 상품 구매 시 다음 구매건 부터 사용 가능한 홈퍼니싱 바우처를 지급한다. 특히 리하우스 상품 5천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홈케어 무상 바우처를 추가로 지급한다.
먼저 일정 금액 이상의 홈퍼니싱 상품 구매 시 설치 기준 15일 후에 바우처 지급 대상자로 선정한다. 1년 뒤 대상자에게 1년 간 사용 가능한 홈퍼니싱 바우처를 지급한다. 이후 바우처를 사용해 상품을 구매하면 누적 구매 회차에 따라 다시 홈퍼니싱 바우처를 지급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 번 가구를 구매한 고객은 1년 내에 다시 가구를 구매하는 일이 적고, 리모델링 공사를 한 고객은 빠른 시일 내에 가구를 구매한다”며 “고객의 구매 사이클을 분석해 실제 구매 시점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렌터카, 국내 최대 ‘오토옥션’ 개장…“중고차 판매사업 진출”
- ‘흑자 전환’ 동부건설, 공공·민간 수주 광폭 행보
- 게임업계, 스테이블코인 경쟁…사업화 ‘불투명’
- 한국콜마, 美 2공장 가동..."북미 최대 화장품 허브로 성장"
-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사법리스크 마침표
- 태광산업, 신사업 투자·이호진 복귀 ‘시계 제로’
- “농기계 스스로 일해요”…대동, 농업 3대 AI기술 개발
- 신세계그룹-카카오페이 사업 협력 논의 중단
- 미리어드아이피, 오시리스와 업무협약…"K브랜드 위조 상품 차단"
- 혜움, PG사 연동 완료…"매출 분석 기능 고도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조천호 기후 박사 “문명을 살리는 힘, 이타성입니다”
- 2영덕군의회, 경북북부지역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제134차 월례회 개최
- 3경북교육청정보센터, ‘길위의인문학’ 탐방 운영
- 4수성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전담 TF 가동...신청부터 지급까지 체계적 대응 강화
- 5한국수력원자력, 'e-안심하우스'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공모
- 6이강덕 시장, 구룡포·장기 현장점검…어촌관광·스마트 양식 현안 챙겨
- 7한국수력원자력, 체코원전 대상 최초 교육훈련 시행
- 8경북도, 'K-과학자' 9명 위촉…은퇴 석학들과 미래 산업 설계 나선다
- 9경북도, 제25회 장애인 IT페스티벌 개최…184명 열띤 정보화 실력 겨뤄
- 10대구 전역 호우경보…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주재 긴급 지시 “전 행정력 동원하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