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통합 멤버십 서비스 시행…“마일리지 혜택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02-13 10:42:09
수정 2025-02-13 10:42:09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2025년 2월부터 새로운 회원 등급 및 마일리지 적립 정책을 시행한다.
등급별 마일리지 적립율을 조정해 최대 3%까지 적립이 가능해지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F&B 브랜드 와인사랑 5개 매장(사브서울, 무드서울, 모와, 르몽뒤뱅, 클럽코라빈)에서 10%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확대한다.
이번 개편은 회원 등급별 혜택을 강화하고 와인나라 전 매장 및 와인사랑 매장에서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변경된 정책은 2024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회원 등급을 구분하며 이에 따라 마일리지 적립율이 차등 적용된다.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는 트리니티 고객에게 3%, 다이아몬드 고객은 2%, 골드 고객은 1.5%, 일반회원은 1%를 적립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기존 직원 및 기업 고객은 기존 정책을 그대로 유지하되, 와인나라의 모든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와인사랑 5개 매장(사브서울, 무드서울, 모와명동, 르몽뒤뱅, 클럽코라빈)에서는 회원 등급에 따라 보틀 주류 금액의 차등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마일리지 통합을 통해 고객들은 와인 구매뿐만 아니라 와인사랑 F&B업장 이용 시에도 와인나라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로운 회원 등급 정책은 2월부터 변경 적용되며 와인나라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사 문자 발송, 카카오톡 및 인스타그램 공지, 매장 내 POP 배포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적극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와인나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와인나라는 고객들의 충성도를 더욱 높이고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새로운 마일리지 적립 정책을 통해 와인 구매와 외식에서 더욱 유용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보다 차별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중앙회, 한·일 경제협력 인식조사 발표
- 중진공, 인도공과대학 TIF와 AI 기술협력
- 국토부·외교부, 13개국과 항공회담…UAE 지방공항 운수권 신설
- 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고객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운영
- CJ대한통운, 리얼월드와 ‘물류용 로봇 파운데이션 모델’ 공동 개발 나선다
- 제네시스, 美 매체 선정 ‘2026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 고령운전자 운전 기록 분석해보니…141명 석달 간 페달오조작 71회
- HD현대, 美안두릴과 자율 무인수상함 협력
- 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증가…"구성 다양화 예정"
- 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발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계기업 안 팔리네"…부실 코스닥社 M&A '냉각'
- 2부천도시공사, 조직 운영 전반 불안정 지적
- 3경기북부 3대 교통현안 ‘동시 지연’…도민 불편 가중
- 4NEXT K: 전북
- 5양양군 7급 공무원, 환경미화원 '갑질 논란' 일파만파...군은 "깊이 송구"
- 6포항시, 직원 소통·화합 행사 개최…취약지역 환경정비와 안전 배출 홍보도 진행
- 7포항시개발자문위원연합회, 포항에코빌리지 성공 조성 위한 선진지 견학 나서
- 8아태이론물리센터, 아태ai센터 포항유치필요성 논의...공감대 확산 본격화
- 9포항시, ‘2025 해양 모빌리티 안전 엑스포’서 북극항로 특화 전략 선보인다
- 10포항시, 호동근로자종합복지관·건설기능학교 새단장…근로자 복지 인프라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