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럭셔리 뷰티 40% 성장…'아르마니' 이어 '에르메스'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2-18 14:21:26
수정 2025-02-18 14:21:26
유여온 기자
0개
24일까지 ‘뷰티컬리 페스타’ 개최
최대 83%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컬리는 뷰티컬리의 지난해 럭셔리 뷰티 카테고리 성장률이 약 40%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통계청이 지난 4일 발표한 2024년 온라인 화장품 부분 성장률인 7.5%의 5배가 넘는 수치다.
신규 명품 브랜드의 입점도 계속 진행 중이다. 23년 11월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인 ‘아르마니 뷰티’가 들어온 것을 시작으로, 올 2월에는 19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브랜드 ‘에르메스 퍼퓸&뷰티’가 입점했다. 뷰티컬리에서는 향수, 바디, 메이크업 등 총 26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1일까지 기획전 상품 구매시 향수 샘플을 증정하는 신규 입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상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대표상품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키스해링 에디션을 뷰티컬리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휘’는 자외선 차단과 기미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데이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5% 톤업 선크림 50ml 상품을 단독 출시했다.
이기쁨 뷰티컬리 그룹장은 “좋은 상품을 알아보는 컬리 고객들의 안목과 믿을 수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서 뷰티컬리의 영향력은 이미 많은 뷰티 브랜드에서 인정하고 있다”며 “나를 위한 투자에 적극적인 컬리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등 앞으로도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의 협력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 한국마사회, AI로 경마 중계 혁신…“말 헷갈리지 않아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2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3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4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5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6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7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8"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9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 10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