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실천"…한국타이어,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24 09:50:26
수정 2025-02-24 09:50:26
진민현 기자
0개
한국타이어 국내 사업장·R&D 센터서 진행
임직원들 자발적으로 헌혈 참여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국내 사업장 및 R&D센터 등에서 ‘2025 따뜻한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18일 대전시 유성구 소재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을 시작으로 19일 대전시 대덕구 대전공장과 충남 금산군 제원면 금산공장에서, 21일에는 대전시 유성구 한국엔지니어링랩에서 임직원들이 헌혈에 동참했다.
서의돈 한국타이어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겨울철 혈액 수급난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생명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회 구성원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수행하며 지난 2024년 누적 봉사활동 1만2000시간을 달성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대봉사’ 등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트코리아랩, 명동 신세계스퀘어서 '초대형 3D 미디어아트' 공개
- 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 확대…"서비스 품질 강화"
- 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취약계층 아동에 학용품 전달
- DJ 겸 프로듀서 TPA, 할로윈 트랙 ‘Baby’ 공개
- 블로코 컨소시움, 연동형 ‘디지털지갑 공동 플랫폼’ 서비스 공개
- 롯데리아, 패션코드 패션쇼 참가…지속가능한 워크웨어 선봬
- 한샘, 부산 해운대소방서 반여119안전센터 노후 시설 개보수
- GS25 우유 매출 1위 '춘식이 우유', 키링 달고 매출 UP
- "방산 AI 강화한다"…현대로템, 美 쉴드AI와 MOU 체결
- 쌍용 더 플래티넘 네이처, 일반분양 완판…3차 조합원 모집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트코리아랩, 명동 신세계스퀘어서 '초대형 3D 미디어아트' 공개
- 2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 확대…"서비스 품질 강화"
- 3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취약계층 아동에 학용품 전달
- 4DJ 겸 프로듀서 TPA, 할로윈 트랙 ‘Baby’ 공개
- 5블로코 컨소시움, 연동형 ‘디지털지갑 공동 플랫폼’ 서비스 공개
- 6롯데리아, 패션코드 패션쇼 참가…지속가능한 워크웨어 선봬
- 7한샘, 부산 해운대소방서 반여119안전센터 노후 시설 개보수
- 8GS25 우유 매출 1위 '춘식이 우유', 키링 달고 매출 UP
- 9"방산 AI 강화한다"…현대로템, 美 쉴드AI와 MOU 체결
- 10쌍용 더 플래티넘 네이처, 일반분양 완판…3차 조합원 모집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