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XSM, 하츠투하츠 컬래버로 'SMGC 캠페인' 첫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2-24 13:40:48
수정 2025-02-24 13:40:48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진행하는 ‘SMGC’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신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공개하며 캠페인의 포문을 열었다.
24일부터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하츠투하츠 멤버들의 사진과 목소리가 흘러나와 팬들을 '메가스테이션'으로 이끈다.
우선, 하츠투하츠 데뷔일인 2월 24일을 기점으로 전국 3500여개 매장에서 아티스트와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을 제공한다.
매장 입구에서 팬들을 반갑게 맞아주는 하츠투하츠 도어시트를 필두로 24일부터 마련된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시 하츠투하츠 싸인이 들어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장 내부에서는 하츠투하츠 데뷔곡을 포함해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SM 아티스트들의 인기곡과 SM 30주년 기념 음원, 하츠투하츠가 부른 CM송이 송출되며, 고객들은 하츠투하츠 멤버들이 직접 고른 메가MGC커피 최애 메뉴 소개에 따라 제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된다.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를 시작으로 SM 아티스트들과 연이은 프로젝트가 예정돼 있으며 이미 공개된 티징 동영상과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아티스트 음성 등 숨겨진 '이스터 에그' 요소를 통해 이어지는 아티스트 관련 힌트를 찾을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SM 30주년을 기념해 여러 아티스트들과 팬들은 연결해 주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고, 하츠투하츠의 데뷔 시기에 협업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카페를 넘어서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N, 독도의 날 이벤트 수익금 '독도협회'에 기부
- 셀트리온, 3분기 영업이익 3010억원…전년比 44.9%↑
- LS일렉트릭, '국제 조선·해양 산업전'서 선박 자동화 설루션 공개
- 이석희 SK온 CEO “기술 리더십으로 ESS 영향력 확대”
- LG 구광모, 책임경영 힘 싣나…조주완 '부회장 승진'에 촉각
- LH “텅 빈 주택 전시관, 지역 문화공간으로 활용”
- 위기감 속 CJ그룹 '조기 인사'…미래전략 속도전
- ‘철수설’ 한국GM, 신차 출시·인프라 축소 ‘혼란’
- 지도에 국가 중요시설 노출…“플랫폼 지도 기준 모호”
- 정기선 HD현대 회장 취임…“인류 개척 퓨처빌더 되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전력, 3분기 실적 기대치 상회할 것…목표가↑-KB
- 2NHN, 독도의 날 이벤트 수익금 '독도협회'에 기부
- 3셀트리온, 3분기 영업이익 3010억원…전년比 44.9%↑
- 4LS일렉트릭, '국제 조선·해양 산업전'서 선박 자동화 설루션 공개
- 52025 원주만두축제, 10월 24일 개막
- 6이석희 SK온 CEO “기술 리더십으로 ESS 영향력 확대”
- 7주가는 이미 두배 올랐는데…디에스케이, 지체되는 M&A '골머리'
- 8광주 북구청장 도전 정달성 의원, 노형욱 전 장관 회동…"북구 지역발전 논의"
- 9국회 문체위 “노관규 순천시장 증인 불출석 시 대가 치를 것” 강력 경고
- 10‘안산페스타‘ 축제는 경제활성화 키포인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