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XSM, 하츠투하츠 컬래버로 'SMGC 캠페인' 첫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2-24 13:40:48
수정 2025-02-24 13:40:48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진행하는 ‘SMGC’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신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공개하며 캠페인의 포문을 열었다.
24일부터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하츠투하츠 멤버들의 사진과 목소리가 흘러나와 팬들을 '메가스테이션'으로 이끈다.
우선, 하츠투하츠 데뷔일인 2월 24일을 기점으로 전국 3500여개 매장에서 아티스트와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을 제공한다.
매장 입구에서 팬들을 반갑게 맞아주는 하츠투하츠 도어시트를 필두로 24일부터 마련된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시 하츠투하츠 싸인이 들어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장 내부에서는 하츠투하츠 데뷔곡을 포함해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SM 아티스트들의 인기곡과 SM 30주년 기념 음원, 하츠투하츠가 부른 CM송이 송출되며, 고객들은 하츠투하츠 멤버들이 직접 고른 메가MGC커피 최애 메뉴 소개에 따라 제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된다.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를 시작으로 SM 아티스트들과 연이은 프로젝트가 예정돼 있으며 이미 공개된 티징 동영상과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아티스트 음성 등 숨겨진 '이스터 에그' 요소를 통해 이어지는 아티스트 관련 힌트를 찾을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SM 30주년을 기념해 여러 아티스트들과 팬들은 연결해 주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고, 하츠투하츠의 데뷔 시기에 협업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카페를 넘어서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 2025 레미콘 경영혁신 포럼 개최
- 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KTX 역세권 개발 비전' 선포…미래형 도시 혁신 가속화
- 2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 2025 레미콘 경영혁신 포럼 개최
- 3목포시의회, 제401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4강원특별자치도, ‘유기동물 안락사 제로화’ 달성… “안락사 프리존” 선언
- 5고창신활력산업단지, 삼성전자 스마트허브 착공
- 6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 7신안군, 섬 뻘낙지 음식특화거리 노후시설 정비…관광객맞이 준비 완료
- 8"탁구로 뭉친 열정"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전국대회서 값진 성과
- 9한투증권, ‘쿼터백 로보일임’ 출시…업계 최다 라인업 완성
- 10명현관 해남군수, AI 시대 '모두가 살고 싶은 명품 정주지' 도약 비전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