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XSM, 하츠투하츠 컬래버로 'SMGC 캠페인' 첫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2-24 13:40:48
수정 2025-02-24 13:40:48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진행하는 ‘SMGC’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신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공개하며 캠페인의 포문을 열었다.
24일부터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하츠투하츠 멤버들의 사진과 목소리가 흘러나와 팬들을 '메가스테이션'으로 이끈다.
우선, 하츠투하츠 데뷔일인 2월 24일을 기점으로 전국 3500여개 매장에서 아티스트와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을 제공한다.
매장 입구에서 팬들을 반갑게 맞아주는 하츠투하츠 도어시트를 필두로 24일부터 마련된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시 하츠투하츠 싸인이 들어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장 내부에서는 하츠투하츠 데뷔곡을 포함해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SM 아티스트들의 인기곡과 SM 30주년 기념 음원, 하츠투하츠가 부른 CM송이 송출되며, 고객들은 하츠투하츠 멤버들이 직접 고른 메가MGC커피 최애 메뉴 소개에 따라 제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된다.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를 시작으로 SM 아티스트들과 연이은 프로젝트가 예정돼 있으며 이미 공개된 티징 동영상과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아티스트 음성 등 숨겨진 '이스터 에그' 요소를 통해 이어지는 아티스트 관련 힌트를 찾을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SM 30주년을 기념해 여러 아티스트들과 팬들은 연결해 주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고, 하츠투하츠의 데뷔 시기에 협업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카페를 넘어서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형 서지관리 프로그램 ‘Citeasy’, 인용양식 1400건 돌파
- 한국경영인증원, 시험 및 인증 산업 공로로 표창 수상
- ONOF, 업사이클링 디자인 스위치 'P시리즈' 론칭
- 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 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 KKR, 2025년 글로벌 거시경제 중간 전망 보고서 발표
- 현대건설 상반기 영업익 4307억…전년 동기比 8.2%↑
- 뷰노 이예하 대표, 대한상의 AI 토크쇼서 ‘건강 평등에 기여할 의료AI’ 강조
- 포스코퓨처엠 2분기 영업익 7억7000만원…전년比 71.7%↓
- "K-푸드 허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형 서지관리 프로그램 ‘Citeasy’, 인용양식 1400건 돌파
- 2한국경영인증원, 시험 및 인증 산업 공로로 표창 수상
- 3ONOF, 업사이클링 디자인 스위치 'P시리즈' 론칭
- 4고양시, 촘촘한 주거안전망...“고시원‧쪽방 벗어나 새 삶으로”
- 5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3000번 버스 증차 현장 점검
- 6인천연구원, 지역이민정책 네트워크 구축
- 7하남시, 2년 연속 '대통령 표창'…"공감 민원행정 결실"
- 8고양시, 정수장 옆 골프장 승인 강행 "반대"
- 9'무더위 타파'…2025 목포해상W쇼 특별공연 26일 개최
- 10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