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푸꾸옥, 5월 가정의 달 연휴 앞두고 '손님 맞이'

문화·생활 입력 2025-02-25 16:00:03 수정 2025-02-25 16:00:0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푸꾸옥, 선셋 타운 불꽃놀이 [사진= 베트남 썬그룹]

한국인 관광객들의 선호 해외 여행지 베트남 푸꾸옥이 오는 5월 어린이날 연휴를 앞두고 한국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25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베트남 푸꾸옥은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30일 이하 체류 시 무비자 입국이 가능하며, 서울, 부산, 인천 등 주요 도시 직항 항공편이 주 7~14회 운항되고 있어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푸꾸옥은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들이 많은 것도 장점이다.

바이켐(Bãi Kem) 해변에 위치한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New World Phu Quoc Resort)는 넓은 빌라형 숙소와 함께 개인 수영장, 볼풀장, 그림 그리기 공간, 야외 놀이터 등 다양한 키즈 전용 놀이 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프리미어 레지던스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JW 메리어트 푸꾸옥,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등 고급 리조트들은 자연 탐험, 요리 수업, 공예 체험, 키즈 케어 서비스 등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바이켐 해변은 푸른 에메랄드빛 바다와 고운 백사장이 특징으로 어린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중 하나로 ‘혼똠(Hòn Thơm)’ 섬에서의 ‘씨워킹(Sea Walking)’ 체험이 있다. 만 1세 이상부터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가이드들이 직접 관리해 어린이들도 해양 생물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다.

푸꾸옥에서 놓칠 수 없는 명소로는 ‘선월드 혼똠(Sun World Hon Thom)’으로 향하는 세계 최장 3선식 케이블카가 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푸꾸옥의 절경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혼똠에 위치한 아쿠아토피아 워터파크(Aquatopia Water Park)는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밤이 되면 푸꾸옥은 더욱 화려한 매력을 뽐낸다. VUI-Fest 야시장에서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보거나, ‘키스 브릿지(Kiss Bridge)’에서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할 수도 있으며,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인 ‘Kiss of the Sea’는 화려한 기술과 불꽃놀이가 어우러져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