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리뉴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5-02-26 09:57:17
수정 2025-02-26 09:57:17
정의준 기자
0개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는 원두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하는 ‘따로 볶은 공법’을 적용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을 리뉴얼 했다고 26일 밝혔다.
업체는 식음료업계가 섬세해지고 다각화된 소비자 입맛에 맞춰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며, 과거에는 한 번 자리 잡은 스테디셀러 제품이 오랜 기간 시장을 지배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다고 전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며 자신만의 취향을 찾고, 보다 세분화된 기준으로 제품을 선택하기 때문에 신제품 출시뿐만 아니라 기존 인기 제품을 개선하는 ‘리뉴얼 전략’이 업계의 핵심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리뉴얼 출시된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은 원두별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조절해 따로 볶은 후 블렌딩하여 원두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하고, 고소한 맛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으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된 책임 재배 원두를 사용해 진정한 커피 맛의 차이를 경험할 수 있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 한국은 연간 커피 소비량이 전 세계 평균의 2배를 기록할 정도로 커피가 일상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고 이러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애정만큼 커피 업계도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제품 리뉴얼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커피에 대한 취향이 세분화되고 고급화됨에 따라 집이나 사무실에서 즐기는 스틱 제품도 고품질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은 지난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인스턴트 커피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