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강화… 에버랜드·메가커피 등 170곳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5-03-10 09:23:27
수정 2025-03-10 09:23:27
김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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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메가MGC커피 등 할인
24년 T멤버십 MAU 600만명 돌파
T day 1년간 3,000만건 이상 이용

이번 신규 제휴 체결로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는 총 170개로 늘어났다. 이번 제휴에는 국내 1위 테마파크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국내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 1위 생수 기업 ‘삼다수’ 등이 포함됐다.
T멤버십 회원은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에서 본인과 동반 3인까지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메가MGC커피에서는 VIP 고객에게 20%, 골드와 실버 고객에게는 1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삼다수와 ESG 친환경 제휴를 통해 SKT 고객은 무라벨 생수 제품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T멤버십의 ‘T day’는 고객들에게 매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3월에는 굽네치킨, 도미노피자, 쉐이크쉑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들이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서 T멤버십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혁신을 지속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멤버십은 지난해 최고 MAU(월간활성이용자수) 600만명을 넘어섰다. 상시 제휴 외에도 매달 다른 혜택을 선보이는 'T데이' 역시 지난해 누적이용건수가 3000만건을 돌파했다. /hyk@sea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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