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트, 롤러 물걸레 로봇청소기 'U300'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5-03-10 13:34:45
수정 2025-03-10 13:34:45
정의준 기자
0개

청소기 전문 글로벌 브랜드 유원트(UWANT)는 디자인, 스펙,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온수를 이용한 롤러형 물걸레 로봇청소기 ‘U300’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유원트는 로봇청소기, 무선청소기, 물걸레 청소기, 침구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혁신적인 브랜드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신기술 도입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번 신제품 롤러 물걸레 로봇청소기 ‘U300’은 온수 순환 물걸레 시스템을 탑재해 더욱 강력한 살균 및 세척력을 제공하며, 클리닝 베이스에서 물걸레가 자동으로 세척되는 기능을 통해 위생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26cm의 회전 롤러형 걸레를 적용해 바닥과 밀착된 상태에서 지속적인 문지름으로 찌든 얼룩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130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20N의 물걸레 압력 시스템이 결합돼 먼지와 오염을 동시에 제거하는 최적의 청소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AI 기반 자동 청소 모드를 통해 바닥의 오염도를 분석하고 맞춤형 청소를 진행하며, 카펫을 감지할 시 자동으로 물걸레를 7mm 상승시켜 카펫을 보호하는 스마트함까지 갖췄다.
또한 로봇청소기 ‘U300’의 클리닝 베이스 스테이션의 경우 자동 물걸레 세척 및 건조 시스템을 적용해 청소 후에도 물걸레를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며, 활성 입자를 활용한 탈취 스틱이 내장되어 있어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90일 동안 유지되는 활성 탄소 필터가 먼지를 제거하고, 자동 세제 혼합 기능을 통해 지속적으로 최적의 청소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는 점이 유원트 U300의 특징이다.
유원트 공식 총판 한문호 샤랩 대표는 “U300은 온수 청소, 20N 압력의 롤러형 물걸레, 강력한 13000Pa 흡입력 등 최신 기능이 결합된 로봇청소기”라며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3월 도매물가 전월 比 0.4%↓…에너지 가격이 하락 주도
- 2주유소 기름값 9주 연속 하락…유가 급락에 약세
- 3'불법대출 의혹' 신한은행 직원 구속…특경법상 수재 혐의
- 4김동연, 트럼프 1기 외교 전문가와 관세 대응 방안 논의
- 5美 민주당 의원들 "'상호관세 유예' 정보 사전유출 여부 조사하라"
- 6아일랜드 당국, 챗봇 '그록' 조사…개인정보 적법 처리 여부
- 7정치, 민주주의 그리고 문화다양성
- 8저커버그, 트럼프 1기 출신 인사 이사회 멤버 선임
- 9KTL, '정책 소통 유공' 대통령 표창 받았다
- 10프로야구 인기에 다음 스포츠 이용자 상승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