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로 ‘블리피’ 시청하고 싱가포르 가족여행 떠나요
경제·산업
입력 2025-03-25 09:05:49
수정 2025-03-25 09:05:49
김혜영 기자
0개

블리피 시리즈는 20개국 언어로 번역돼 유튜브 연간 조회수 11억 뷰에 달하는 세계적인 키즈 콘텐츠다. 재미있는 삼촌 같은 캐릭터 블리피가 다양한 주제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영어를 처음 배우기 시작하는 유아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KT는 블리피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4개 시리즈 총 353편을 공개한다. 신나는 모험과 미술을 함께 즐기는 ‘블리피의 미술 시간(Blippi How to Draw)’, 일상 호기심을 풀어나가는 ‘블리피와 배워요(Blippi Learns)’, 블리피와 함께 떠나는 현장학습 ‘블리피가 간다(Blippi Visits)’, 케네디 우주센터를 방문해 미션을 수행하는 ‘블리피의 신나는 우주 탐험(Blippi Wonders)’이다.
KT는 이번 시리즈 공개를 기념해 3월 25일부터 4월 7일까지 프라임 키즈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리피를 1회 이상 시청한 프라임 키즈랜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최다 시청자 1명을 선정해 ‘싱가포르 가족 여행권’을 제공한다. 여행권은 5월 9일부터 12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4인 가족 기준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다. 또한 블리피와 만나는 특별한 행사에도 초대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블리피 시리즈 시청 후 지니 TV 이벤트 팝업을 통해 할 수 있다.
KT IPTV 사업본부장 최광철 상무는 “전 세계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콘텐츠 블리피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어린이들이 다양한 주제를 콘텐츠로 경험하는 추세에 맞춰 국내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교육용 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르엘 어퍼하우스' 프라이빗 멤버십, '카펠라 더 클럽' 오픈
-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사망사고 깊이 사과"…"안전관리 전면 재점검"
- 청소년 국제환경연대 대통령실에 서한…“낙동강 오염 해결해 주세요”
- 울산 SK에너지 수소 공장서 화재…"수소 대란은 없다"
- 앱티스, AI 기반 차세대 ADC 개발 국책과제 선정
- 넷마블 '뱀피르', 18일부터 ‘쟁탈전’ 정규시즌 진행
- 기아, 광명시와 스마트도시 구축 위한 전기차 공유 솔루션 MOU
-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개점 40주년 전시 진행
-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성수동에 첫 팝업 전시
- 프리미엄 유모차 ‘어파베이비’ 국내 공식 상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강덕 시장, 아이슬란드·북극 주요 인사 연쇄 회담…북극 협력의 교두보로
- 2윤호중 행안부 장관, 경주 APEC 핵심시설 안전점검… 숙박·외식 물가 간담회 개최
- 3파주시, 평화경제특구 지정 준비 본격화
- 4원자력 르네상스 온다…한화운용 원자력 ETF 수혜 전망
- 5심덕섭 고창군수, 민선8기 공약 이행률 87% 달성
- 6광영공익재단, 임실군 아동·청소년 20명에 장학금 3000만 원 전달
- 7박희승 의원 "생계형 체납자, '없어서 못 내는 사람' 구분해야"
- 8김한종 장성군수 "이웃 돕기를 넘어 탄소중립 실천에 크게 일조"
- 9선창훈(한양증권 자본시장1부 상무)씨 부친상
- 10대구행복진흥원-씨엠비대구방송, 평생학습 콘텐츠 방송 송출 협력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