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펫보험 유튜브 콘텐츠 ‘견생2막’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3-27 14:50:24 수정 2025-03-27 14:50:24 김수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반려견 삶 변화 담은 다큐…감상평 이벤트도 진행

펫보험 연계 콘텐츠 ‘견생2막' 썸네일.[사진=KB손해보험]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KB손해보험은 긍정적인 반려문화 확산을 위해 제작한 펫보험 연계 콘텐츠 ‘견생2막’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견생2막’은 주인을 만나 삶이 달라진 강아지들의 이야기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아낸 콘텐츠다. 반려견의 시선에서 직접 삶을 이야기하는 독특한 콘셉트가 특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동물보호시민단체를 통해 입양된 구조견 ‘칸초’다. 방치된 경험으로 사람과 강아지들에 대한 신뢰가 부족했으나 새 주인을 만나면서 변화했다. 첫 회에서는 ‘펫셔니스타’로 변신한 칸초가 배우 공효진과 광고를 촬영하고, 얼굴이 그려진 티셔츠를 출시하는 등 ‘댕플루언서’로 거듭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견생2막’은 총 4부작으로 제작됐으며, 격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KB손해보험은 이를 기념해 ‘견생2막’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펫웨어를 증정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KB손해보험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지난해 10월 반려동물 의료비 보장 한도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확대하고,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장례비용 지원을 신설하는 등 ‘KB금쪽같은 펫보험’을 개정 출시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세심한 보장 설계로 반려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건강한 반려문화 형성과 펫 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공개될 후속 에피소드에서도 각기 다른 반려견들의 특별한 ‘견생2막’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