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그룹, 삼성 라이온즈와 스폰서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3-28 15:16:34
수정 2025-03-28 15:16:34
김혜영 기자
0개

이번 후원을 통해 이수그룹은 삼성 라이온즈 홈구장인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내 ▲1·3루 테이블석 랩핑 광고 ▲본부석 LED 광고 ▲스윗박스 25인실(스카이박스) 등에 이수그룹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
이수그룹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2022년부터 매년 프로야구단과 스폰서십을 체결해 오고 있다. 2022시즌과 2023시즌 2년 동안 SSG랜더스와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지난 시즌에는 키움 히어로즈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수그룹은 이번 삼성 라이온즈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테이블석 랩핑 광고’를 처음 시도한다.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를 찾는 팬들은 1·3루 테이블석(총 1,386석)에서 이수그룹의 CI를 만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수그룹은 팬들과 함께 응원하며 자연스러운 브랜드 홍보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수그룹 관계자는 “스포츠 마케팅은 이수그룹이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삼성 라이온즈와의 협업을 통해 이수그룹이 야구팬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더 사랑받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MW 코리아, 노후차량 교체 고객에 30만 BMW 코인 지급
- 웨이비스, 고출력 GaN RF 반도체 파운드리 수주
- 펩시코, 신제품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 국내 출시
- 디에스솔루션즈, 면세점 선정산 서비스 도입…"비타페이 경쟁력 강화"
- ‘도착 보장’ 네이버배송, 도입 2년 만에 거래액·주문건수 3배↑
- 투썸플레이스, ‘슈퍼투썸데이’ 진행…"고객 접점 확대"
- 포르쉐코리아, ‘딜러 매니지먼트 컨퍼런스’ 개최…"전동화 비전 공유"
- 효성벤처스, 디토닉·창업인에 올해 첫 투자 단행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2030 야구팬 공략”
- 하이트진로, ‘켈리 X 라마다 호텔’ 협업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