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드아포테케, '2025 타이베이 뷰티 박람회' 참가

금융·증권 입력 2025-04-04 09:00:04 수정 2025-04-04 09:00:04 김수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제품 '판테카 딥카밍 로션' 선봬

[사진=펠드아포테케]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펠드아포테케’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2025 타이베이 뷰티 박람회(Taipei Beauty Expo 2025)’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펠드아포테케는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스킨케어 철학을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한 ‘판테카 딥 카밍 로션 400ml’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페이스앤바디크림으로, 전 연령층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5 FREE 안심케어’ 처방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성분으로는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덱스판테놀(프로비타민 B5)’과 병풀 유래 추출물 복합체인 ‘TECA’를 독자 배합해 진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전달한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대만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 마비스(Mavis)가 펠드아포테케 부스를 방문해 현장 라이브 방송을 직접 진행했다. 마비스는 실시간으로 제품을 테스트하며 주요 성분과 사용감을 소개했고, 시청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

펠드아포테케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대만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철학과 신제품을 알릴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마비스 님과 함께한 라이브 방송은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펠드아포테케는 대만 현지에서 마비스와의 5년 이상 장기적인 협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대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향후에도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다양한 국가와 플랫폼을 중심으로 활동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