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힐에스테틱, 중년 피부 맞춤형 웰에이징 프로그램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4-21 14:59:20
수정 2025-04-21 14:59:20
진민현 기자
0개
미용기기·콜라겐 관리·화이트닝 등 피부 자극 최소화
고객 피부 상태·라이프 스타일 고려한 1:1 맞춤 케어 제공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최근 피부미용 업계의 핵심 키워드는 단연 '웰에이징'이다. 단순히 젊어 보이는 외모를 추구하기보다는 나이와 조화를 이루며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 드는 라이프 스타일이 중장년층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부르힐에스테틱은 중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타겟으로 한 맞춤형 웰에이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부르힐에스테틱은 피부 타입과 목적에 맞는 성분을 기반한 다양한 트리트먼트가 있다. 미용기기, 콜라겐 관리, 화이트닝, 재생 등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적인 관리법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 상태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1:1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부르힐에스테틱 관계자는 "나이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를 억지로 되돌리기보다는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웰에이징은 일시적인 유행이 아니라, 앞으로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중년 여성들의 피부 탄력, 기미잡티, 건조함 등의 복합적인 고민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케어하는 '부르힐 웰에이징 프로그램'은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부르힐에스테틱은 앞으로도 꾸준히 중장년층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전문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니텍, 구주 매각 난항 장기화…'미완의 M&A'로 남을까
- 2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3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4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5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6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7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8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9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10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