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힐에스테틱, 중년 피부 맞춤형 웰에이징 프로그램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4-21 14:59:20
수정 2025-04-21 14:59:20
진민현 기자
0개
미용기기·콜라겐 관리·화이트닝 등 피부 자극 최소화
고객 피부 상태·라이프 스타일 고려한 1:1 맞춤 케어 제공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최근 피부미용 업계의 핵심 키워드는 단연 '웰에이징'이다. 단순히 젊어 보이는 외모를 추구하기보다는 나이와 조화를 이루며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 드는 라이프 스타일이 중장년층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부르힐에스테틱은 중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타겟으로 한 맞춤형 웰에이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부르힐에스테틱은 피부 타입과 목적에 맞는 성분을 기반한 다양한 트리트먼트가 있다. 미용기기, 콜라겐 관리, 화이트닝, 재생 등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적인 관리법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 상태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1:1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부르힐에스테틱 관계자는 "나이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를 억지로 되돌리기보다는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웰에이징은 일시적인 유행이 아니라, 앞으로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중년 여성들의 피부 탄력, 기미잡티, 건조함 등의 복합적인 고민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케어하는 '부르힐 웰에이징 프로그램'은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부르힐에스테틱은 앞으로도 꾸준히 중장년층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전문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