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힐에스테틱, 중년 피부 맞춤형 웰에이징 프로그램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4-21 14:59:20
수정 2025-04-21 14:59:20
진민현 기자
0개
미용기기·콜라겐 관리·화이트닝 등 피부 자극 최소화
고객 피부 상태·라이프 스타일 고려한 1:1 맞춤 케어 제공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최근 피부미용 업계의 핵심 키워드는 단연 '웰에이징'이다. 단순히 젊어 보이는 외모를 추구하기보다는 나이와 조화를 이루며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 드는 라이프 스타일이 중장년층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부르힐에스테틱은 중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타겟으로 한 맞춤형 웰에이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부르힐에스테틱은 피부 타입과 목적에 맞는 성분을 기반한 다양한 트리트먼트가 있다. 미용기기, 콜라겐 관리, 화이트닝, 재생 등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적인 관리법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 상태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1:1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부르힐에스테틱 관계자는 "나이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를 억지로 되돌리기보다는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웰에이징은 일시적인 유행이 아니라, 앞으로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중년 여성들의 피부 탄력, 기미잡티, 건조함 등의 복합적인 고민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케어하는 '부르힐 웰에이징 프로그램'은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부르힐에스테틱은 앞으로도 꾸준히 중장년층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전문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릴슨PE, 현대위아 독립법인 PMI 본격 착수
- “교육시설도 입지 경쟁력 중요”…상권 중심 ‘맥캠퍼스’ 눈길
- 한미약품, 멕시코 '실라네스'와 협력 강화…"글로벌 역량 확인"
- 셀트리온, 스페인서 항암제 3종 직판 시작… "유럽 시장 선점하겠다"
- GC녹십자 美 혈장센터, FDA 허가 획득…"원료확보 기여"
- 알테오젠, 1분기 매출 837억 원… 역대 최대 분기 매출
- 혼다코리아, 피렐리와 모터사이클 전용 타이어 공급 MOU
- 스탠드오일, 도쿄 ‘BEAUTY&YOUTH’ 팝업스토어 성료
- 이투스247학원, ‘2026 반수성공반’ 개강…맞춤형 학습 로드맵 제공
-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SSF샵 기획전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국립5·18민주묘지 '비석닦기' 활동
- 2계명문화대, 제2기 외국인 홍보대사 임명식 개최
- 3박원종 전남도의원,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활동 이어가
- 4릴슨PE, 현대위아 독립법인 PMI 본격 착수
- 5'광주 매력', 60초 영상으로 전한다
- 6광주시, 'G-페스타 광주' 봄시즌 활짝
- 7광주 남구, '백운광장 금·토 야시장'개장···'골목상권' 활성화 기대
- 8나주시, '2025년 지역사회 건강조사' 실시
- 9“교육시설도 입지 경쟁력 중요”…상권 중심 ‘맥캠퍼스’ 눈길
- 10함평군, 생태 교육 공간 '에듀테인먼트파크' 조성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