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크포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4-25 13:53:23
수정 2025-04-25 13:53:23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프리미엄 홈리빙 편집샵 ‘누크포트(Nookport)’는 4월 21일부터 5월 8일까지 서울 삼성동에 있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리빙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누크포트가 전하는 화사한 봄의 시작’을 모티브로 하는 이번 ‘누크포트’ 팝업스토어는 자연의 싱그러움과 다양한 컬러 포인트를 담은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미니멀리즘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홈데코 브랜드 HOME STUDYO(홈 스튜디요), 프랑스 수입 테이블웨어 브랜드 Waww la table(와 라 테이블), 노진선 디자이너와 함께한 미니멀리즘, 전통적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Kuro(쿠로) 등이 있다.
벨기에 HOME STUDYO는 다채로운 컬러의 화병, 화분 등 생기 넘치는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Waww la table은 국내 단독 입점된 제품으로 다이닝 공간에 예술적인 감각을 더한 유니크한 컬러감과 패턴의 감성적인 테이블 웨어가 구성돼 있다.
이어 Kuro는 노진선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협업한 ‘쿠로 테이블/의자’를 대표 제품으로, 팝업존에 전시된 6인용 테이블 외 4인용도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부가 혜택 및 고객 서비스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선물 패키징을 비롯해 팝업 스토어 기간 한정 ‘특별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고, 화분 구매 시 생화증정 및 구매금액 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번 팝업에 참여한 누크포트 입점브랜드는 식물브랜드인 plantlabnursery와 화분 브랜인 카네즈센, 리빙브랜드 메종다르도 함께했다.
누크포트 팝업스토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누크포트’의 감각적인 공간 스타일링과 함께 희소성 있는 국내외 여러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누크포크’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이어 5월 9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서울시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에서는 6월 4일부터 18일 동안 운영할 예정이다./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 컬리, 3분기 영업익 61억…10년 만 '흑자전환'
- 초등교사노동조합 "국민 68.8%, 교사 사생활 통제 과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2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 3수성구, 청년도전지원사업 이수자 대상 ‘국민취업지원제도 설명회’ 개최
- 4수성구, ‘보행자의 날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 펼쳐
- 5수성미래교육재단, ‘미래를 여는 수성고교 박람회’ 개최
- 6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근로자 차별 해소·보호에 적극 나선다
- 7영남대 학생들, ‘2025 자율주행 경진대회’ 대상 수상
- 8영덕군, 제19회 물가자미 축제 성황리에 폐막
- 9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11월 제1차 정례 의원간담회 주재
- 10대구교통공사, 수능일 수험생 위한 도시철도 증편 운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