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시아나,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 공식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5-01 09:00:04
수정 2025-05-01 09:00:04
고원희 기자
0개
지속 가능한 수면 방향성 제시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스웨덴 명품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DUXIANA)는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을 공식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덕시아나는 100년의 시간 동안 깊고 건강한 수면을 위한 연구와 기술 개발에 집중해온 브랜드다. 이번 ‘Sustainable Comfort’는 그 오랜 역사와 장인정신을 계승하는 동시에,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수면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덕시아나 고유의 Endless Spring System을 유지하면서, 내부 구성은 자연 친화적인 소재로 한층 더 정교하게 발전했다. OEKO-TEX 인증을 획득한 천연 라텍스와 울, 그리고 북유럽 숲에서 온 스웨덴산 소나무 등 건강과 환경을 모두 고려한 엄선된 재료만을 고집했다.
또한, 사용자 개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춰 지지력을 정밀하게 조율하는 맞춤형 파스칼 시스템(Pascal System)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더욱 정교하고 직관적인 설계로 완성됐다.
덕시아나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해당 시스템은 시간과 세대를 넘어 변치 않는 편안함의 기준을 제공한다.
덕시아나 관계자는 “‘Sustainable Comfort’는 단순한 신제품이 아닌, 100년을 준비해온 브랜드 철학의 완성이자 세대 간 가치를 잇는 결정체”라며, “오늘의 편안함이 지구를 지키고, 그 가치는 다음 세대로 이어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공방' 변신…연말 인증샷 성지 노린다
- "노동당사 평화로 물들여"…파나소닉, 해방 80주년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참여
- 자이언트스텝, ‘킹 오브 킹스’ IP 활용 미디어 아트 전시
- 어나더레이어,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 론칭
- 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해 ‘골든 카츠 버거’ 2종 출시
- 제주항공 "비즈 라이트 10명 중 4명은 가족여행"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중랑아트센터 ‘뉴-미디어의 재해-석’ 개막 토크쇼 참여
- "소설가 오유권을 기억한다"…나주 문화재단, 포럼·전시·문학투어 진행
- 엔카닷컴, AI 챗봇 도입 3개월 만에 일평균 이용자 수 8배 성장
- 홈플러스, 가을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 시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공방' 변신…연말 인증샷 성지 노린다
- 2"노동당사 평화로 물들여"…파나소닉, 해방 80주년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참여
- 3자이언트스텝, ‘킹 오브 킹스’ IP 활용 미디어 아트 전시
- 4어나더레이어,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 론칭
- 5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해 ‘골든 카츠 버거’ 2종 출시
- 6제주항공 "비즈 라이트 10명 중 4명은 가족여행"
- 7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중랑아트센터 ‘뉴-미디어의 재해-석’ 개막 토크쇼 참여
- 8"소설가 오유권을 기억한다"…나주 문화재단, 포럼·전시·문학투어 진행
- 9엔카닷컴, AI 챗봇 도입 3개월 만에 일평균 이용자 수 8배 성장
- 10홈플러스, 가을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