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한정판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5-02 13:37:25
수정 2025-05-02 13:37:2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온 디즈니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MICKEY&FRIENDS)’를 테마로 한 새로운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최근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접목한 제품이 MZ 세대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글로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팬심 마케팅’에 나선다. “Better Together(함께라서 더 좋은)”라는 메시지 아래, ‘미키와 친구들’의 테마가 담긴 다양한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그 시작으로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를 출시했다.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는 디즈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어린이날이나 가정의 달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호불호 없이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무스 속에 바삭한 초코볼 크런치를 더해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으며, 새콤달콤한 산딸기 무스와 콤포트를 겹겹이 레이어링해 산뜻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맛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감성을 담은 전용 패키지를 함께 제공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케이크와 패키지 비주얼은 어린이와 캐릭터에 열광하는 MZ세대의 취향까지 두루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미키 마우스는 세대를 아우르며 꾸준히 사랑받는 글로벌 아이콘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디즈니 캐릭터가 주는 따뜻한 감성과 투썸의 감도 높은 제품력이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케이크, 음료, 베이커리, 굿즈 등 다양한 디즈니 협업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신규 가입 중단…“유심 해킹 공포 과도”
- “알바몬도 털렸다”…이력서 정보 2만 건 유출
- 현대차 아이오닉5, 美 IRA 세제 혜택 받는다
- 26兆 체코 원전 수주 낭보…두산·대우 등 동반 진출
- 대명소노, 에어프레미아 지분 타이어뱅크에 매각
- [위클리비즈] 경동시장 ‘흑돼지 두루치기’…GS25에서 즐긴다
- GM 한국사업장, 4월 4만1644대 판매…전년比 6.3%↓
- 한국타이어, 국내 프로야구 팬 대상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 KGM, 지난달 총 8932대 판매…전년比 8.4%↓
- 르노코리아, 지난달 1만427대 판매…전년比 1.4%↓
댓글
(0)